|
sotk********
|
2026-06-04
|
|
★★★★★ |
|
긴장도 잘 맞고 바지핏도 제가 원한대로 예쁜게 빠진 1자바지라 너무 좋았고 바늘질도꼼꼼하고 디자인이며 색상이며 너무 맘에들어요
|
|
|
|
choi*****
|
2026-06-01
|
|
★★★★★ |
|
이제 여름이다가와서 바지를 샀는데 편안한 재질이라 감사하게 잘입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좋은하루 되셨으면 합니다
|
|
|
|
yd****
|
2026-05-10
|
|
★★★★★ |
잘받았습니다
다른것도 잘맞아서 재구매했어요
재질도 좋고 허리밴딩이 마음에 듭니다
잘입을께요
|
|
|
|
**
|
2026-05-08
|
|
★★★★☆ |
|
그전에 입던 블랙진이 민망한 부분에 헤져서 구멍났는데 아깝지만 다시 재주문했습니다. 입었을때 편하긴 하지만 오래입지는 못하는게 아쉽네요...
|
|
|
|
ares****
|
2026-04-24
|
|
★★★★★ |
|
|
|
|
|
dbsw*****
|
2026-04-24
|
|
★★★★☆ |
|
|
|
|
|
red****
|
2026-04-22
|
|
★★★★★ |
|
|
|
|
|
kass****
|
2026-04-20
|
|
★★★★★ |
|
|
|
|
|
228***************
|
2026-04-18
|
|
★★★☆☆ |
|
|
|
|
|
mewi****************
|
2026-04-15
|
|
★★★★★ |
|
|
|
|
|
nos****
|
2026-04-14
|
|
★★★★★ |
|
|
|
|
|
cho****
|
2026-04-14
|
|
★★★★☆ |
|
|
|
|
|
cho****
|
2026-04-14
|
|
★★★★☆ |
|
|
|
|
|
lym****
|
2026-04-13
|
|
★★★★☆ |
나이많은 남편바지 골라봤네요
반품하고 재구매까지 해서 샀어요
허리가 좀 크네요
스판에 편하게 입을수 있을거같아요
|
|
|
inth****
|
2026-04-11
|
|
★★★★★ |
|
|
|
|
|
dark****
|
2026-04-11
|
|
★★★★★ |
쟁겨노려고?한두개씩?사고있어요?안줄이고?바로입을수있어서?저에게?맞춤같은느낌
?아주?좋아요
|
|
|
sowk********
|
2026-04-11
|
|
★★★★★ |
색상이 다양해서 종류별로 하나씩 사도 되겠어요 스판 편하고 좋아요
적당한 두께감이라 계절 상관없이 입을수 있겠네요
|
|
|
|
tjrh****
|
2026-04-09
|
|
★★★★★ |
|
|
|
|
|
baij*****
|
2026-04-08
|
|
★★★★★ |
|
|
|
|
|
hero*****
|
2026-04-07
|
|
★★★★★ |
배송은 저번보다는 느렸어요.
근데 사이즈가 정확하게 맞아서 놀랐습니다.
허리가 32~34정도라서 애매했는데 딱 편하게 맞네요
밑위도 넉넉해서 편하게 입어요
강추요!!!
|
|
|
yunb*****
|
2026-04-04
|
|
★★★★★ |
|
|
|
|
|
gim****
|
2026-04-02
|
|
★★★★★ |
|
|
|
|
|
hcs****
|
2026-03-31
|
|
★★★★★ |
|
남편이 나이들어 청바지 어색할것같다 하더니 입어보고는 맘에들어하네요
|
|
|
il****
|
2026-03-31
|
|
★★★★★ |
|
|
|
|
|
gi****
|
2026-03-31
|
|
★★★★★ |
|
|
|
|
|
km****
|
2026-03-30
|
|
★★☆☆☆ |
|
|
|
|
|
spee*****
|
2026-03-30
|
|
★★★★★ |
|
|
|
|
|
화****
|
2026-03-29
|
|
★★★★★ |
처음 봤을때 엄청 커보였는데
막상 입으니 약간 루즈한게 컬러도 이쁘네요
포켓도 사선이라 편하게 입을수 있고 두께감도
만족스러워요
|
|
|
****
|
2026-03-28
|
|
★★★★★ |
|
|
|
|
|
shs5*****
|
2026-03-25
|
|
★★★☆☆ |
|
|
|
|
|
****
|
2026-03-24
|
|
★★★★★ |
|
|
|
|
|
gyun*****
|
2026-03-24
|
|
★★★★★ |
|
|
|
|
|
wenc******
|
2026-03-23
|
|
★★★★★ |
|
|
|
|
|
juni****
|
2026-03-13
|
|
★★★★★ |
|
배송빨라요. 잘받았어요 ㅎ
|
|
|
nm****
|
2026-03-13
|
|
★★★★★ |
|
|
|
|
|
asp****
|
2026-03-13
|
|
★★★★☆ |
|
|
|
|
|
mesu*****
|
2026-03-11
|
|
★★★★★ |
|
|
|
|
|
hond*************
|
2026-03-08
|
|
★★★★★ |
|
색이 봄에입기 좋습니다. 아내가 골라줬는데 제가봐도 괜찮네요. 스판이라 입고 활동하기도 편합니다.
|
|
|
dlee****
|
2026-03-07
|
|
★★★★☆ |
|
|
|
|
|
zx****
|
2026-03-04
|
|
★★★★★ |
|
|
|
|
|
이****
|
2026-03-03
|
|
★★★★★ |
|
적당한 두께감이라 계절 상관없이 입을수 있겠네요 색상이 다양해서 종류별로 하나씩 사도 되겠어요 스판 편하고 좋아요
|
|
|
이****
|
2026-03-03
|
|
★★★★★ |
|
적당히 도톰해서 4계절 다 입을 수 있을것 같아요 스판 쫀쫀해서 엄청편해요 색상도 예쁘게 잘 나왔어요
|
|
|
city************
|
2026-03-01
|
|
★★★★★ |
|
|
|
|
|
76ki****************
|
2026-02-24
|
|
★★★★★ |
|
|
|
|
|
76ki****************
|
2026-02-24
|
|
★★★☆☆ |
|
|
|
|
|
ghkd****
|
2026-02-20
|
|
★★★★★ |
|
사이즈도 잘맞고 내가 딱좋아 하는 핏입니다 총장도 길고 좋아요 색상이 더 다양하면 더 좋겠어요 3가지 뿐이라 좀 이쉽네요 제가 산 옷은 색상이 3가지 뿐이라좀 아쉬워요
|
|
|
elir*****
|
2026-02-19
|
|
★★★☆☆ |
|
|
|
|
|
bae****
|
2026-02-15
|
|
★★★★★ |
|
배송빠르고 아주좋아요
|
|
|
|
jong****
|
2026-02-13
|
|
★★★★★ |
핏이 멋지고 스판도 짱짱한 좋은상품 입니다
잘구매했네요 많이파세요
|
|
|
ghkd****
|
2026-02-13
|
|
★★★★★ |
|
사이즈가 한치의 여유도 없이 때 맞내요 조금 꽉 낄수 있으니 32정치수 입으시는 분들은 괜찮아도 통통한32는 약간 불편할수 있으니 한치수 업 히시는게 좄겠내요
|
|
|
imsu****************
|
2026-02-13
|
|
★★★★★ |
|
|
|
|
|
zzen****
|
2026-02-06
|
|
★★★★☆ |
|
가격대비 완전 만족합니다
|
|
|
|
sms****
|
2026-02-05
|
|
★★★★★ |
|
바지가 재질도 튼튼해보이고 좋습니다
|
|
|
|
wv****
|
2026-02-04
|
|
★★★★★ |
|
|
|
|
|
lje****
|
2026-02-04
|
|
★★★★★ |
|
잘받았습니다.아들껀데 맘에 들어해서 좋습니다~감사합니다...
|
|
|
|
dark****
|
2026-01-30
|
|
★★★★★ |
쟁겨노려고?한두개씩?사고있어요?안줄이고?바로입을수있어서?저에게?맞춤같은느낌
?아주?좋아요!!
|
|
|
zza****
|
2026-01-29
|
|
★★★★★ |
|
|
|
|
|
dark****
|
2026-01-24
|
|
★★★★★ |
쟁겨노려고 한두개씩 사고있어요 안줄이고 바로입을수있어서 저에게 맞춤같은느낌
아주 좋아요
|
|
|
2285***************
|
2026-01-22
|
|
★★★★★ |
|
|
|
|
|
de****
|
2026-01-21
|
|
★★★★★ |
|
|
|
|
|
de****
|
2026-01-21
|
|
★★★★★ |
|
|
|
|
|
il****
|
2026-01-21
|
|
★★★★★ |
|
|
|
|
|
dark****
|
2026-01-15
|
|
★★★★★ |
안줄여도되고 너무 찰떡바지를 찾았어요~~
안줄여도되고 너무 찰떡바지를 찾았어요~~
안줄여도되고 너무 찰떡바지를 찾았어요~~
|
|
|
알리바바****
|
2026-01-14
|
|
★★★★★ |
|
네번째 구매 입니다. 재질 스판 사이즈 모두 마음에 듭니다. 스타일리쉬해서 색별로 구매중이에요
|
|
|
mr****
|
2026-01-06
|
|
★★★★☆ |
|
|
|
|
|
1926***************
|
2026-01-06
|
|
★★★★★ |
|
|
|
|
|
tpop*****
|
2026-01-05
|
|
★★★★★ |
|
|
|
|
|
알리바바****
|
2025-12-29
|
|
★★★★★ |
|
이전 구매한 내용으로 동일하게 섹상만 변경해서 구매해요. 5가지 색상 모두 구매할 예정입니자. 맘에 딱 드네요
|
|
|
na****
|
2025-12-29
|
|
★★★★★ |
|
주문할때 사이즈가 잘 맞을까 걱정했었는데 잘 맞습니다. 가격과 배송 다 만족하며 다음에 또 구매하겠습니다
|
|
|
|
q6****
|
2025-12-15
|
|
★★★★★ |
아들냄한테 이쁘게 잘 맞네요
좋아하네요
|
|
|
choi*****
|
2025-12-11
|
|
★★★★★ |
|
바지착용이 매우 편안합니다 그리고 색깔도 마음에 무척듭니다 일상에서 활력소가 되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
|
|
173***************
|
2025-11-20
|
|
★★★★★ |
|
옷이 움직일때에 편안합니다 감사합니다
|
|
|
ferr****
|
2025-11-19
|
|
★★★★☆ |
빠른 배송으로 잘 받았어요.
저렴할때 잘 구매했어요.
청바지 색상이 이쁘고 좋아요...
|
|
|
ince********
|
2025-11-12
|
|
★★★★★ |
|
좋은물건 잘 샀습니다. 가격도 좋고 핏도 좋아요 ㅎㅎ 강추합니다. 신축 스판재질이라 입기도 편항
|
|
|
kimj********
|
2025-11-05
|
|
★★★★★ |
|
배송도 빠르고 잘 받았습니다 아직 확인은 안해봤지만 이상없겠죠 수고하시고 사업 번창하세요~^ㅡ^
|
|
|
e****
|
2025-10-30
|
|
★★★★★ |
기장이 약간
어중간 하지만 허리는 잘맞아요.
|
|
|
|
true*****
|
2025-10-15
|
|
★★★★★ |
|
저렴한 가격에잘구매했습니다 색상도 사이즈도 넘 맘에들어요 빠른 배송도 감사합니다 또 주문할게요 번창하세요 ㅎㅎ
|
|
|
uto****
|
2025-10-13
|
|
★★★★★ |
|
|
|
|
|
lsdj****
|
2025-10-03
|
|
★★★★★ |
|
일자핏인데 통이 널널하니 편하고 좋네요 더울때 입으면 괜찬을듯해서 베트남에 입고 가보려구요 ㅎ
|
|
|
dmdx******
|
2025-09-24
|
|
★★★★★ |
|
좋은 가격에 산거 같네요
|
|
|
|
a634*****
|
2025-09-20
|
|
★★★★☆ |
|
|
|
|
|
zkqm****
|
2025-09-20
|
|
★★★★★ |
|
|
|
|
|
tkd****
|
2025-09-04
|
|
★★★★★ |
|
|
|
|
|
2341***************
|
2025-08-29
|
|
★★★★☆ |
|
|
|
|
|
csj****
|
2025-08-08
|
|
★★★★★ |
|
|
|
|
|
coba******
|
2025-07-04
|
|
★★★★☆ |
|
가볍고 얇고 시원하고 좋다고합니다.
|
|
|
|
***
|
2025-07-02
|
|
★★★★★ |
|
편하게 입고 다니던건데 오염이 생겨 똑같은거 다시 구매했어요.
|
|
|
***
|
2025-07-01
|
|
★★★★★ |
|
32 기본 길이로 샀는데 177인 저한테 다리길이도 딱 맞고 옷이 아주 시원하네요..너무 좋아요!!
|
|
|
cera****
|
2025-06-09
|
|
★★★★★ |
|
여름에 입기엔 좀 두꺼운 감이 있지만 핏이 이쁘고 적당한 와이드라 좋아요
|
|
|
|
si****
|
2025-05-30
|
|
★★★★★ |
잘삿듯 합니다 나쁘지않아요 가격대비 이정도는 모
ㅎㅎㅎ
|
|
|
|
좋****
|
2025-05-24
|
|
★★★★☆ |
|
바지핏이 잘나왔고 스판재질이라 너무 편합니다^^
|
|
|
|
kill****
|
2025-05-19
|
|
★★☆☆☆ |
|
색깔은 약간 지저분한 블랙 (개인적으로) 허리 밴딩은 짱짱한듯함 얇은건 맞는데 한여름이 되어봐야 알겠지만서도 (다음날) 오늘 입어보니 땀복
|
|
|
hob****
|
2025-05-04
|
|
★★★★☆ |
|
화면보단 훨 밝은 검정색입니다.거의 회색필입니다.
|
|
|
sh****
|
2025-05-03
|
|
★★★★★ |
배송도 빠르고 ...
바지가 이쁜것 같아요...
|
|
|
|
mhch****
|
2025-04-30
|
|
★★★★★ |
|
옷을 넉넉하게 입는 편이라 크게 샀는데 넉넉하고 좋아요.
|
|
|
xxki****
|
2025-04-28
|
|
★★★★☆ |
바지가 생각보다 재질이 얇기도하고 통풍이 잘되요
실밥이 많이 삐져나온건 약간의 옥의티 이지만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
|
|
|
dng****
|
2025-04-25
|
|
★★★★☆ |
|
|
|
|
|
rnr****
|
2025-04-21
|
|
★★★☆☆ |
잘 받았습니다 배송 빨라요
여름 입을 바지 검색하다가 구입해 봤어요
데님이라기엔 면바지 쪽이 더 가까운것 같아요
컬러는 더 밝고 청바지 색입니다
|
|
|
ghtk*****
|
2025-04-19
|
|
★★★☆☆ |
|
사이즈가 작아요 ... 말이 3XL 38인치 라고 적혀잇지만 실제로는 35인치 정도 될꺼같습니다 2XL 같아요 참고하세요 한사이즈 크게 주문하세요
|
|
|
|
spee*****
|
2025-04-19
|
|
★★★★★ |
벌써 3벌째입니다
정말 편하고 가볍습니다
가성비 최고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