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2026년 신상출격 국내생산 20수 반팔티 면100% 남녀공용 남자 남성 여성 반팔 티셔츠 오버핏
판매처 간쓰리코리아 평점 4.5점 리뷰 34,791개
24,800원
무료배송
패션 인기 순위 7위
패션 리뷰 순위 15위
추천 리뷰 / 구매평   (리뷰출처: 11번가)
endy**** 2026-06-07
★★★★
**** 2026-06-04
★★★★★
brun**** 2026-05-28
★★★★★
사이즈도 알맞고 이뻐요
invi***** 2026-05-24
★★★★★
zero****** 2026-05-21
★★★★★
nals******* 2026-05-17
★★★★★
jea7**************** 2026-05-11
★★★★
rokm***** 2026-05-05
★★★★★
sooh***** 2026-05-01
★★★☆☆
사이즈가 작게나왔어요. 라쥐 사이즈가 엠사이즈정도인거같아요 ㅜㅜ 빨아서 그냥 입었어요. 작아요.
wjdg***** 2026-04-30
★★★★★
xbdk**** 2026-04-22
★★★★
** 2026-04-21
★★★★★
**** 2026-04-14
★★★★★
사이즈 잘맞네요 마감도 깔끔하고 좋아요 
**** 2026-04-06
★★★★★
처음사봤어요. 굿입니다.
yseu**** 2026-03-24
★★★★★
dps**** 2026-03-20
★★★★★
드자인모**** 2026-03-04
★★★☆☆
typ**** 2026-02-16
★★★★★
typ**** 2026-02-11
★★★★★
cobr***** 2026-02-09
★★★★★
디자인도 멋있고 재질도 우수 합니다
사이즈도 딱 맞고 좋습니다 
한 두,세벌 더 구입할 계획 입니다
lews**** 2026-02-04
★★★★★
S|28************* 2025-11-05
★★★★★
keum**************** 2025-10-07
★★★★★
사이즈가 작게나온듯하네요 .품질 좋은제품 많이파세요 사업번창하세요.. 사용후 재구매하겠습니다. 
**** 2025-08-10
★★★★★
좋은제품을 저렴하게 잘구입했습니다 
**** 2025-08-10
★★★★★
좋은제품을 저렴하게 잘구입했습니다 
wnsw**** 2025-08-06
★★★★★
yuna***** 2025-07-28
★★★★★
두께감이 적당해서 좋고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L사이즈인데도 너무 딱 맞아서 M사이즈 샀으면 교환할 뻔했네요. 아주 만족합니다.
sshh**** 2025-07-26
★★★★★
좋아오ㅡ^^
추천합니다 
rhrh****** 2025-07-17
★★★★★
kukb***** 2025-06-27
★★★★★
ne**** 2025-06-18
★★★☆☆
**** 2025-06-09
★★★★
옷 이뻐요  찜해놓고 항상 구경하고 있어요
이번에도 예쁜옷 구매 성공
많이 파시고 더 번창하세요
1693*************** 2025-06-09
★★★★
1954*************** 2025-05-24
★★★★★
euge******** 2025-05-24
★★★★★
S|11*************** 2025-05-07
★★★★★
즐겨입는 티입니다 재질도 좋고 디자인도 멎지고, 다만 길이가 전보다 너무 길어져서 아쉬움이 남네요.다시 예전길이로 돌아왔으면하는 바램입니다. 
폴드**** 2025-05-03
★★★★★
잦은 세탁과 건조에도 옷감 변형없이 그래픽이 벗겨짐없이 그대로 선명합니다. 원단이 좋아 잠이 쏟아질 정도로 착용감이 매우 편안합니다. 출고가 매우 신속해서 빠른 배송으로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폴드**** 2025-05-03
★★★★★
원단이 너무 좋아 입었을 때 매우 편해서 여러장 재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목둘레가 두터운 편인데 티셔츠 목둘레조차 쪼이는 느낌없이 너무나 편안합니다. 반팔티는 간쓰리로 모두 교체했습니다.
369*************** 2025-05-03
★★★★★
컬러감이나 핏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사이즈는 생각보다 타이트하게나와서 크게 입는분들은 사이즈 넉넉하게 하세요.
*** 2025-05-02
★★★★
2915*************** 2025-04-24
★★★★★
리뷰보고 구매 했습니다 사업 번창 하세요 
S|21************** 2025-04-12
★★★★
coas***** 2025-04-02
★★★★★
핏이 이뻐서 구매해봤는데
두께도 괜찮고 디자인도 귀엽네요
폴드**** 2025-03-29
★★★★★
원단 좋고 그래픽 마음에 듭니다! 신속한 출고 및 배송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maxb**** 2025-03-26
★★★★★
디자인 좋고 적당한 두께감 좋아요
sooy**** 2025-03-13
★★★★★
독특한 디자인과 문구가 마음에 들고 할인가로 좀더 저렴하게 구입해서 만족스럽습니다 
papp****** 2025-03-13
★★★★★
원단 질 좋고 디자인이 참 독특하고 귀엽습니다. 믿고 구매하는 간쓰리 정말 좋아요. 
seoj***** 2025-03-02
★★★★★
해년마다 다른 디자인이 나와서 매년 구입해 입어도 질리지 않습니다
재질이 자주 빨아도 늘어짐이 적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구요
꾸준한 제품 부탁드립니다
jsh**** 2025-02-18
★★★★
사진  그대로여요
 배송도 빠르고 디지안 나름 괘안아 보이네요 ㄱ
더운데 노러가서 입을까하고 
주문했어요 마니 파세요
**** 2025-02-06
★★★★
등쪽에 포인트가 있어서 어깨 넓은 분들도 조금은 작아 보일수도, 프린팅 포인트가 적당히 있어서 이뽀요.
**** 2025-02-06
★★★★
뒷면에 포인트 프린팅이 가지각색이라 이뻐요! 두껍지도 안고 가벼우면서 입었을때 착용감도 좋고 편안새서 좋아요.
xpoi************* 2025-01-12
★★★★
디자인 이쁘고 넘좋아요 면도 괜찮아요
**** 2024-12-24
★★★★★
가격좋고 디지인이뻐요~
sky1**** 2024-11-12
★★★★
디자인도 예쁘고 너무맘에 듭니다
htki***** 2024-09-21
★★★★★
세탁을해도 변하지않고 품질이 좋은거같아요.
**** 2024-09-16
★★★★★
그냥 저냥 입을만 합니다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1825*************** 2024-09-07
★★★★
디자인 이 여러가지 있네요
아주 잘맞 게 잘나왔네 요
재구매 합니다 
mba**** 2024-09-06
★★★★★
깔끔 합니다 예뻐요 잘 입을께요 더위를 많이 타서 가을까지 쭉~~~~욱 입을거 같아요 
11번**** 2024-09-03
★★★★
이걸 왜 또 써야하는것인가?
묶음구매하면 한번만 쓰게해줘라~
도톰하고 비침없이 괜찮은 옷이라고 말했다~
아**** 2024-09-03
★★★★★
뒤늦게 리뷰작성하지만 항상 제품의 질이 최고입니다 금방 해지지도 않고 가격이 조금있는 변이긴 하지만 그래도 마음에 들면 상관 ?는거 같아요 그래도 디자인 추가 마니해주세요 대박나세요 
jaes**** 2024-08-25
★★★★
디자인도 좋고 품질 도좋녜요 
dbse********* 2024-08-17
★★★★★
만족해요. 몇천원 면티하고는역시 차별화된 품질입니다
디자인.마감처리.포장 만족합니다
**** 2024-08-14
★★★★★
검은 티셔츠 필요해서 주문했는데 북극곰 패턴이 시원해 보이고 깔끔하고 예쁘게 나와서 맘에 들어요.
착용감이 좋고 사이즈도 넉넉해서 맘에 들었어요.
jieu***** 2024-08-09
★★☆☆☆
ㄴㅈㄱㅈㄴㅇㅅ빈ㅅㅇ
**** 2024-07-30
★★★★★
톡톡한 소재입니다.
프린팅이 예쁘네요~
남편 입히려고 구입했어요~~^^
yoom******* 2024-07-16
★★★★★
천 재질 좋아요. 사이즈는 정사이즈 인듯해요. 좀 넉넉하게 입으시려면 더 큰 치수 구입하세요.
cs**** 2024-07-12
★★★★★
가격대비 만족하고 사이즈도 잘맞습니다
** 2024-07-01
★★★★
디자인은 맘에 들어요
가성비 괜찮기는 합니다
옷의 재질은 부드럽진 않아요
**** 2024-06-30
★★★★★
생각보다 면재?이 두껍지는 않으며, 
인쇄로고값으로 받는 느낌의 제품같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적당한 가격한 가격으로 할인받아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입기 편하고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kis**** 2024-06-29
★★★★★
이쁘네요~~프린팅도~착용해보니 괜찮네요
퍼즐보블**** 2024-06-26
★★★★★
벌써 두번째 구매인데 가격대비 품질과 디자인이 정말 우수합니다!!!
돈아깝단 생각 안드실 ?니다 ㅎㅎ
qndr***** 2024-06-14
★★★★★
새로운 디자인 나와 삽니다 
너무 일본풍 아닌게 많아져서 좋네요
fr**** 2024-06-03
★★★★
빠른배송과 가격대비 퀄리티는 좋습니다
하늘**** 2024-06-01
★★★★★
화려하지 않아서 좋네요
쫀쫀한 간쓰리 굳!!
tt**** 2024-05-23
★★★★★
티  이쁘고   옷감재질도좋아요
tt**** 2024-05-23
★★★★★
이뻐요  천도좋고  세탁후에도  너덜너덜안해서좋아요
1952*************** 2024-05-03
★★★★
색감이 이쁘고 촉감이 좋아요~
db**** 2024-05-01
★★★★★
 오래 입으니 물빠짐 및 변색은 당연히 있지만 목늘어짐은 없습니다.재질도 좋고 프린팅도  맘에드네요재구매 했는데  역시나  사이즈 넉넉하고 좋네요.
d1***** 2024-04-30
★★★★★
늘 여기서 사서 동생들에게 선물하는데 다 잘어울리고 아기아빠가 입어도 무난해요. 예뻐요. 프린팅이 역시 잘되어있어서 
** 2024-04-29
★★★★★
옷 상품 재질은 좋아요
디자인도 괜찮구요
단점은 손세탁이나 드라이 맏겨야 한다는 점 같네요
wje**** 2024-04-21
★★★★★
남편 티는 간쓰리 티를자주 구매합니다.
재질도 좋고 디자인도 이뻐서 남편이 잘 입어요~
전에도 구매해서 몇년 째 입는데도 늘어남이 하나도 없네요.
hanu***** 2024-04-20
★★★★
조금 더 두껍고 힘이 있었음 좋겠네요.
생각보다 얇고 하늘하늘 느낌이..
그래도 깔끔하고 예쁩니다.
ze**** 2024-04-08
★★★★★
원단도 20수라 두툼하니 너무 좋습니다. 세탁했는데 목늘어짐도 없고 몇 개 더 구매해야겠습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시원하니 괜찮습니다.
wjdw******** 2023-08-14
★★★★
받자마자 세탁전에 입어봤는데.
반팔티를 평소110입는데 좀 타이트한 느낌에
좀 길어요 티가 아무래도 뒤에 문구가 있어서 
그런듯 한데 일반티보다 아주 조금 긴 느낌이있고
티는 이?니다.
yunh**** 2023-08-11
★★★★★
원래 S 사이즈를 입는데 없어서 M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사이즈가 넉넉해서 한여름에 입기에 시원하네요~
그래도 S사이즈가 있었으면 좋겠네요~원단도 도톰하고
박음질도 짱짱해서  좋아요~가격대비 넘 좋은거 같아요
yunh**** 2023-08-11
★★★★★
원단도 톡톡하고 그림도 예쁘네요~다 좋은데  스몰 사이즈가 없어서  조금 아쉬워요~예쁘게 입기에는 사이즈가 
크네요~
**** 2023-08-02
★★★★★
남편이랑 커플티 입고 놀러가려고 했는데 인와서 못입었어요.놀러갔다오니 왔네요.옷은 이쁩니다.
**** 2023-08-02
★★★★★
놀러갈때 남편이랑 입으려고 커플티시켰던건데 입지 못하고 놀러 갔다온다음에 받았네요.티는 이뻐요.근데 닐씨가 너무더워서 프린트에 종이가 들러 붙어서 떼는데 애를 먹었답니다.옷은 맘에 듭니다.
yunh**** 2023-06-21
★★★★★
브이넥이라 목이 시원해서 좋아요~요즘 노티카랑 번갈아 가면서 잘 입고 있답니다~스몰 사이즈도 있었으면 
좋겠어요~사이즈가 넉넉해서 밥을 많이 먹었을때 좋네요~^^
yunh**** 2023-06-21
★★★★★
면이 두툼해서 좋아요~브이넥이라 목이 답답하지 않고
시원해서 좋아요~스몰 사이즈가 있었으면 더 예쁘게
입었을거 같아요~^^
te**** 2023-06-01
★★★★★
옷감 좋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요. 마감도 좋습니다. 다만, 사이즈는 박스오버핏을 원하시면 한사이즈 업해서 구매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잘 입을께요.
te**** 2023-06-01
★★★★★
XL 구매했다가 너무 마음에 들어 XXL로 추가 구매했습니다. 참좋네요. 옷감이나 마감 ^^
*** 2023-04-15
★★★★★
예전에 반팔사입어보고 늘어짐 없고 재질이 좋아서
다시 구입했어요
XXL 입다가 XXXL로 사봤는데 여유있게 딱 좋네요
옷도 이쁘고 잘입어질꺼 같아요
dnal****** 2023-04-09
★★★★★
배송빠르게옵니다
재질 너무좋고
프린팅도 세탁기돌려도 망가지지않아 좋네요
착한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uyk**** 2023-04-05
★★★★★
봄티셔츠 먼저 구매했었는데 옷이 재질이며 디자인이며 너무 맘에 들어서 반팔 재주문 했어요 여름티는 저렴한거 구매하는데 요건 두고 오래 입어야겠다싶어서 가격대가 좀 있어도 구매했어용ㅎ
그만큼 옷감이 짱짱하니 좋아요ㅋ
사이즈를 좀 크게 구매해서 걱정이긴한데 입어보고 괜찮다싶으은 추가로 더 구매할께요ㅎ
167 60 여자가 박시하게 입기 좋아요ㅎ
담번엔 m으로...ㅎㅎ??
잘입을께요~
지나가**** 2023-03-14
★★★★★
몇년째 간쓰리
티를 입고있는데
프린팅이 계속 잘유지되서 좋아요.. 옷 재질도 좋아요
미**** 2023-03-13
★★★☆☆
블랙은 여름하고는 아닌듯 재질도 좋은면아니라 더울것같아요 요즘에 입기 딱인듯 국내에서 생산되는거 구입했어야하는데 아들 대충입고 집에서만 입는다네요 사이즈는 국내산이랑 차이나요
미**** 2023-03-13
★★★☆☆
냄새어쩔 블랙후회 여름에는 더워서 못입을것같아요 소매도 짧아요 일본에서 만들어서그런지 그쪽국민들사이즈인듯  넉넉하게 입으려고했는데 국내산이랑은 사이즈차이있네요 면도 좋은것아닌듯
미**** 2023-03-13
★★★☆☆
울아들주려고 3엑스구입했는데 아쉽네요 세탁?번하면 늘이질지모르지만 올한철 다요트하면서 입어야할듯 좋은면은 아니구요 일본산이라그런지 사이즈는 반싸이즈작은것같고 면도 백퍼는 아닌듯
미**** 2023-03-13
★★★★
가격만큼인옷이네요  냄새 쩔어요 면은 여름에 입기편한  얇은면이구요 디자인은 세탁에 얼마나 버틸지 모르겠지만 올여름한철 입을듯해요 고급지지는 않아요
댓글쓰기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