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endy****
|
2026-06-07
|
|
★★★★☆ |
|
|
|
|
|
****
|
2026-06-04
|
|
★★★★★ |
|
|
|
|
|
brun****
|
2026-05-28
|
|
★★★★★ |
|
사이즈도 알맞고 이뻐요
|
|
|
|
invi*****
|
2026-05-24
|
|
★★★★★ |
|
|
|
|
|
zero******
|
2026-05-21
|
|
★★★★★ |
|
|
|
|
|
nals*******
|
2026-05-17
|
|
★★★★★ |
|
|
|
|
|
jea7****************
|
2026-05-11
|
|
★★★★☆ |
|
|
|
|
|
rokm*****
|
2026-05-05
|
|
★★★★★ |
|
|
|
|
|
sooh*****
|
2026-05-01
|
|
★★★☆☆ |
|
사이즈가 작게나왔어요. 라쥐 사이즈가 엠사이즈정도인거같아요 ㅜㅜ 빨아서 그냥 입었어요. 작아요.
|
|
|
|
wjdg*****
|
2026-04-30
|
|
★★★★★ |
|
|
|
|
|
xbdk****
|
2026-04-22
|
|
★★★★☆ |
|
|
|
|
|
**
|
2026-04-21
|
|
★★★★★ |
|
|
|
|
|
****
|
2026-04-14
|
|
★★★★★ |
|
사이즈 잘맞네요 마감도 깔끔하고 좋아요
|
|
|
****
|
2026-04-06
|
|
★★★★★ |
|
처음사봤어요. 굿입니다.
|
|
|
yseu****
|
2026-03-24
|
|
★★★★★ |
|
|
|
|
|
dps****
|
2026-03-20
|
|
★★★★★ |
|
|
|
|
|
드자인모****
|
2026-03-04
|
|
★★★☆☆ |
|
|
|
|
|
typ****
|
2026-02-16
|
|
★★★★★ |
|
|
|
|
|
typ****
|
2026-02-11
|
|
★★★★★ |
|
|
|
|
|
cobr*****
|
2026-02-09
|
|
★★★★★ |
디자인도 멋있고 재질도 우수 합니다
사이즈도 딱 맞고 좋습니다
한 두,세벌 더 구입할 계획 입니다
|
|
|
lews****
|
2026-02-04
|
|
★★★★★ |
|
|
|
|
|
S|28*************
|
2025-11-05
|
|
★★★★★ |
|
|
|
|
|
keum****************
|
2025-10-07
|
|
★★★★★ |
|
사이즈가 작게나온듯하네요 .품질 좋은제품 많이파세요 사업번창하세요.. 사용후 재구매하겠습니다.
|
|
|
|
****
|
2025-08-10
|
|
★★★★★ |
|
좋은제품을 저렴하게 잘구입했습니다
|
|
|
|
****
|
2025-08-10
|
|
★★★★★ |
|
좋은제품을 저렴하게 잘구입했습니다
|
|
|
|
wnsw****
|
2025-08-06
|
|
★★★★★ |
|
|
|
|
|
yuna*****
|
2025-07-28
|
|
★★★★★ |
|
두께감이 적당해서 좋고 디자인이 마음에 드네요. L사이즈인데도 너무 딱 맞아서 M사이즈 샀으면 교환할 뻔했네요. 아주 만족합니다.
|
|
|
sshh****
|
2025-07-26
|
|
★★★★★ |
좋아오ㅡ^^
추천합니다
|
|
|
rhrh******
|
2025-07-17
|
|
★★★★★ |
|
|
|
|
|
kukb*****
|
2025-06-27
|
|
★★★★★ |
|
|
|
|
|
ne****
|
2025-06-18
|
|
★★★☆☆ |
|
|
|
|
|
****
|
2025-06-09
|
|
★★★★☆ |
옷 이뻐요 찜해놓고 항상 구경하고 있어요
이번에도 예쁜옷 구매 성공
많이 파시고 더 번창하세요
|
|
|
|
1693***************
|
2025-06-09
|
|
★★★★☆ |
|
|
|
|
|
1954***************
|
2025-05-24
|
|
★★★★★ |
|
|
|
|
euge********
|
2025-05-24
|
|
★★★★★ |
|
|
|
|
|
S|11***************
|
2025-05-07
|
|
★★★★★ |
|
즐겨입는 티입니다 재질도 좋고 디자인도 멎지고, 다만 길이가 전보다 너무 길어져서 아쉬움이 남네요.다시 예전길이로 돌아왔으면하는 바램입니다.
|
|
|
폴드****
|
2025-05-03
|
|
★★★★★ |
|
잦은 세탁과 건조에도 옷감 변형없이 그래픽이 벗겨짐없이 그대로 선명합니다. 원단이 좋아 잠이 쏟아질 정도로 착용감이 매우 편안합니다. 출고가 매우 신속해서 빠른 배송으로 받을 수 있어 좋습니다.
|
|
|
|
폴드****
|
2025-05-03
|
|
★★★★★ |
|
원단이 너무 좋아 입었을 때 매우 편해서 여러장 재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목둘레가 두터운 편인데 티셔츠 목둘레조차 쪼이는 느낌없이 너무나 편안합니다. 반팔티는 간쓰리로 모두 교체했습니다.
|
|
|
|
369***************
|
2025-05-03
|
|
★★★★★ |
|
컬러감이나 핏도 아주 마음에 들어요 사이즈는 생각보다 타이트하게나와서 크게 입는분들은 사이즈 넉넉하게 하세요.
|
|
|
|
***
|
2025-05-02
|
|
★★★★☆ |
|
|
|
|
|
2915***************
|
2025-04-24
|
|
★★★★★ |
|
리뷰보고 구매 했습니다 사업 번창 하세요
|
|
|
S|21**************
|
2025-04-12
|
|
★★★★☆ |
|
|
|
|
|
coas*****
|
2025-04-02
|
|
★★★★★ |
핏이 이뻐서 구매해봤는데
두께도 괜찮고 디자인도 귀엽네요
|
|
|
폴드****
|
2025-03-29
|
|
★★★★★ |
|
원단 좋고 그래픽 마음에 듭니다! 신속한 출고 및 배송 매우 만족합니다. 감사합니다!
|
|
|
|
maxb****
|
2025-03-26
|
|
★★★★★ |
|
디자인 좋고 적당한 두께감 좋아요
|
|
|
|
sooy****
|
2025-03-13
|
|
★★★★★ |
|
독특한 디자인과 문구가 마음에 들고 할인가로 좀더 저렴하게 구입해서 만족스럽습니다
|
|
|
papp******
|
2025-03-13
|
|
★★★★★ |
|
원단 질 좋고 디자인이 참 독특하고 귀엽습니다. 믿고 구매하는 간쓰리 정말 좋아요.
|
|
|
seoj*****
|
2025-03-02
|
|
★★★★★ |
해년마다 다른 디자인이 나와서 매년 구입해 입어도 질리지 않습니다
재질이 자주 빨아도 늘어짐이 적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구요
꾸준한 제품 부탁드립니다
|
|
|
jsh****
|
2025-02-18
|
|
★★★★☆ |
사진 그대로여요
배송도 빠르고 디지안 나름 괘안아 보이네요 ㄱ
더운데 노러가서 입을까하고
주문했어요 마니 파세요
|
|
|
|
****
|
2025-02-06
|
|
★★★★☆ |
|
등쪽에 포인트가 있어서 어깨 넓은 분들도 조금은 작아 보일수도, 프린팅 포인트가 적당히 있어서 이뽀요.
|
|
|
****
|
2025-02-06
|
|
★★★★☆ |
|
뒷면에 포인트 프린팅이 가지각색이라 이뻐요! 두껍지도 안고 가벼우면서 입었을때 착용감도 좋고 편안새서 좋아요.
|
|
|
xpoi*************
|
2025-01-12
|
|
★★★★☆ |
|
디자인 이쁘고 넘좋아요 면도 괜찮아요
|
|
|
****
|
2024-12-24
|
|
★★★★★ |
|
가격좋고 디지인이뻐요~
|
|
|
|
sky1****
|
2024-11-12
|
|
★★★★☆ |
|
디자인도 예쁘고 너무맘에 듭니다
|
|
|
|
htki*****
|
2024-09-21
|
|
★★★★★ |
|
세탁을해도 변하지않고 품질이 좋은거같아요.
|
|
|
|
****
|
2024-09-16
|
|
★★★★★ |
|
그냥 저냥 입을만 합니다 무난한 디자인입니다
|
|
|
1825***************
|
2024-09-07
|
|
★★★★☆ |
디자인 이 여러가지 있네요
아주 잘맞 게 잘나왔네 요
재구매 합니다
|
|
|
mba****
|
2024-09-06
|
|
★★★★★ |
|
깔끔 합니다 예뻐요 잘 입을께요 더위를 많이 타서 가을까지 쭉~~~~욱 입을거 같아요
|
|
|
|
11번****
|
2024-09-03
|
|
★★★★☆ |
이걸 왜 또 써야하는것인가?
묶음구매하면 한번만 쓰게해줘라~
도톰하고 비침없이 괜찮은 옷이라고 말했다~
|
|
|
|
아****
|
2024-09-03
|
|
★★★★★ |
|
뒤늦게 리뷰작성하지만 항상 제품의 질이 최고입니다 금방 해지지도 않고 가격이 조금있는 변이긴 하지만 그래도 마음에 들면 상관 ?는거 같아요 그래도 디자인 추가 마니해주세요 대박나세요
|
|
|
jaes****
|
2024-08-25
|
|
★★★★☆ |
|
디자인도 좋고 품질 도좋녜요
|
|
|
|
dbse*********
|
2024-08-17
|
|
★★★★★ |
만족해요. 몇천원 면티하고는역시 차별화된 품질입니다
디자인.마감처리.포장 만족합니다
|
|
|
****
|
2024-08-14
|
|
★★★★★ |
검은 티셔츠 필요해서 주문했는데 북극곰 패턴이 시원해 보이고 깔끔하고 예쁘게 나와서 맘에 들어요.
착용감이 좋고 사이즈도 넉넉해서 맘에 들었어요.
|
|
|
jieu*****
|
2024-08-09
|
|
★★☆☆☆ |
|
ㄴㅈㄱㅈㄴㅇㅅ빈ㅅㅇ
|
|
|
|
****
|
2024-07-30
|
|
★★★★★ |
톡톡한 소재입니다.
프린팅이 예쁘네요~
남편 입히려고 구입했어요~~^^
|
|
|
yoom*******
|
2024-07-16
|
|
★★★★★ |
|
천 재질 좋아요. 사이즈는 정사이즈 인듯해요. 좀 넉넉하게 입으시려면 더 큰 치수 구입하세요.
|
|
|
|
cs****
|
2024-07-12
|
|
★★★★★ |
|
가격대비 만족하고 사이즈도 잘맞습니다
|
|
|
|
**
|
2024-07-01
|
|
★★★★☆ |
디자인은 맘에 들어요
가성비 괜찮기는 합니다
옷의 재질은 부드럽진 않아요
|
|
|
|
****
|
2024-06-30
|
|
★★★★★ |
생각보다 면재?이 두껍지는 않으며,
인쇄로고값으로 받는 느낌의 제품같습니다.
잘 받았습니다.
적당한 가격한 가격으로 할인받아서 그나마 다행입니다.
입기 편하고 좋을 것 같아서 구매했습니다.
|
|
|
kis****
|
2024-06-29
|
|
★★★★★ |
|
이쁘네요~~프린팅도~착용해보니 괜찮네요
|
|
|
퍼즐보블****
|
2024-06-26
|
|
★★★★★ |
벌써 두번째 구매인데 가격대비 품질과 디자인이 정말 우수합니다!!!
돈아깝단 생각 안드실 ?니다 ㅎㅎ
|
|
|
qndr*****
|
2024-06-14
|
|
★★★★★ |
새로운 디자인 나와 삽니다
너무 일본풍 아닌게 많아져서 좋네요
|
|
|
fr****
|
2024-06-03
|
|
★★★★☆ |
|
빠른배송과 가격대비 퀄리티는 좋습니다
|
|
|
|
하늘****
|
2024-06-01
|
|
★★★★★ |
화려하지 않아서 좋네요
쫀쫀한 간쓰리 굳!!
|
|
|
tt****
|
2024-05-23
|
|
★★★★★ |
|
티 이쁘고 옷감재질도좋아요
|
|
|
tt****
|
2024-05-23
|
|
★★★★★ |
|
이뻐요 천도좋고 세탁후에도 너덜너덜안해서좋아요
|
|
|
1952***************
|
2024-05-03
|
|
★★★★☆ |
|
색감이 이쁘고 촉감이 좋아요~
|
|
|
|
db****
|
2024-05-01
|
|
★★★★★ |
|
오래 입으니 물빠짐 및 변색은 당연히 있지만 목늘어짐은 없습니다.재질도 좋고 프린팅도 맘에드네요재구매 했는데 역시나 사이즈 넉넉하고 좋네요.
|
|
|
|
d1*****
|
2024-04-30
|
|
★★★★★ |
|
늘 여기서 사서 동생들에게 선물하는데 다 잘어울리고 아기아빠가 입어도 무난해요. 예뻐요. 프린팅이 역시 잘되어있어서
|
|
|
**
|
2024-04-29
|
|
★★★★★ |
옷 상품 재질은 좋아요
디자인도 괜찮구요
단점은 손세탁이나 드라이 맏겨야 한다는 점 같네요
|
|
|
|
wje****
|
2024-04-21
|
|
★★★★★ |
남편 티는 간쓰리 티를자주 구매합니다.
재질도 좋고 디자인도 이뻐서 남편이 잘 입어요~
전에도 구매해서 몇년 째 입는데도 늘어남이 하나도 없네요.
|
|
|
hanu*****
|
2024-04-20
|
|
★★★★☆ |
조금 더 두껍고 힘이 있었음 좋겠네요.
생각보다 얇고 하늘하늘 느낌이..
그래도 깔끔하고 예쁩니다.
|
|
|
ze****
|
2024-04-08
|
|
★★★★★ |
|
원단도 20수라 두툼하니 너무 좋습니다. 세탁했는데 목늘어짐도 없고 몇 개 더 구매해야겠습니다. 디자인도 이쁘고 시원하니 괜찮습니다.
|
|
|
wjdw********
|
2023-08-14
|
|
★★★★☆ |
받자마자 세탁전에 입어봤는데.
반팔티를 평소110입는데 좀 타이트한 느낌에
좀 길어요 티가 아무래도 뒤에 문구가 있어서
그런듯 한데 일반티보다 아주 조금 긴 느낌이있고
티는 이?니다.
|
|
|
yunh****
|
2023-08-11
|
|
★★★★★ |
원래 S 사이즈를 입는데 없어서 M사이즈로 구매했습니다~사이즈가 넉넉해서 한여름에 입기에 시원하네요~
그래도 S사이즈가 있었으면 좋겠네요~원단도 도톰하고
박음질도 짱짱해서 좋아요~가격대비 넘 좋은거 같아요
|
|
|
yunh****
|
2023-08-11
|
|
★★★★★ |
원단도 톡톡하고 그림도 예쁘네요~다 좋은데 스몰 사이즈가 없어서 조금 아쉬워요~예쁘게 입기에는 사이즈가
크네요~
|
|
|
****
|
2023-08-02
|
|
★★★★★ |
|
남편이랑 커플티 입고 놀러가려고 했는데 인와서 못입었어요.놀러갔다오니 왔네요.옷은 이쁩니다.
|
|
|
****
|
2023-08-02
|
|
★★★★★ |
|
놀러갈때 남편이랑 입으려고 커플티시켰던건데 입지 못하고 놀러 갔다온다음에 받았네요.티는 이뻐요.근데 닐씨가 너무더워서 프린트에 종이가 들러 붙어서 떼는데 애를 먹었답니다.옷은 맘에 듭니다.
|
|
|
yunh****
|
2023-06-21
|
|
★★★★★ |
브이넥이라 목이 시원해서 좋아요~요즘 노티카랑 번갈아 가면서 잘 입고 있답니다~스몰 사이즈도 있었으면
좋겠어요~사이즈가 넉넉해서 밥을 많이 먹었을때 좋네요~^^
|
|
|
yunh****
|
2023-06-21
|
|
★★★★★ |
면이 두툼해서 좋아요~브이넥이라 목이 답답하지 않고
시원해서 좋아요~스몰 사이즈가 있었으면 더 예쁘게
입었을거 같아요~^^
|
|
|
te****
|
2023-06-01
|
|
★★★★★ |
|
옷감 좋습니다. 디자인도 마음에 들고요. 마감도 좋습니다. 다만, 사이즈는 박스오버핏을 원하시면 한사이즈 업해서 구매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 잘 입을께요.
|
|
|
te****
|
2023-06-01
|
|
★★★★★ |
|
XL 구매했다가 너무 마음에 들어 XXL로 추가 구매했습니다. 참좋네요. 옷감이나 마감 ^^
|
|
|
***
|
2023-04-15
|
|
★★★★★ |
예전에 반팔사입어보고 늘어짐 없고 재질이 좋아서
다시 구입했어요
XXL 입다가 XXXL로 사봤는데 여유있게 딱 좋네요
옷도 이쁘고 잘입어질꺼 같아요
|
|
|
dnal******
|
2023-04-09
|
|
★★★★★ |
배송빠르게옵니다
재질 너무좋고
프린팅도 세탁기돌려도 망가지지않아 좋네요
착한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
|
|
uyk****
|
2023-04-05
|
|
★★★★★ |
봄티셔츠 먼저 구매했었는데 옷이 재질이며 디자인이며 너무 맘에 들어서 반팔 재주문 했어요 여름티는 저렴한거 구매하는데 요건 두고 오래 입어야겠다싶어서 가격대가 좀 있어도 구매했어용ㅎ
그만큼 옷감이 짱짱하니 좋아요ㅋ
사이즈를 좀 크게 구매해서 걱정이긴한데 입어보고 괜찮다싶으은 추가로 더 구매할께요ㅎ
167 60 여자가 박시하게 입기 좋아요ㅎ
담번엔 m으로...ㅎㅎ??
잘입을께요~
|
|
|
지나가****
|
2023-03-14
|
|
★★★★★ |
몇년째 간쓰리
티를 입고있는데
프린팅이 계속 잘유지되서 좋아요.. 옷 재질도 좋아요
|
|
|
미****
|
2023-03-13
|
|
★★★☆☆ |
|
블랙은 여름하고는 아닌듯 재질도 좋은면아니라 더울것같아요 요즘에 입기 딱인듯 국내에서 생산되는거 구입했어야하는데 아들 대충입고 집에서만 입는다네요 사이즈는 국내산이랑 차이나요
|
|
|
미****
|
2023-03-13
|
|
★★★☆☆ |
|
냄새어쩔 블랙후회 여름에는 더워서 못입을것같아요 소매도 짧아요 일본에서 만들어서그런지 그쪽국민들사이즈인듯 넉넉하게 입으려고했는데 국내산이랑은 사이즈차이있네요 면도 좋은것아닌듯
|
|
|
미****
|
2023-03-13
|
|
★★★☆☆ |
|
울아들주려고 3엑스구입했는데 아쉽네요 세탁?번하면 늘이질지모르지만 올한철 다요트하면서 입어야할듯 좋은면은 아니구요 일본산이라그런지 사이즈는 반싸이즈작은것같고 면도 백퍼는 아닌듯
|
|
|
미****
|
2023-03-13
|
|
★★★★☆ |
|
가격만큼인옷이네요 냄새 쩔어요 면은 여름에 입기편한 얇은면이구요 디자인은 세탁에 얼마나 버틸지 모르겠지만 올여름한철 입을듯해요 고급지지는 않아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