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2026-06-10
|
|
★★★★★ |
교회 휴게실 커피머신에 사용하려고 구매해요.
지난번에는 맛없다는 사람들도 있고
이번에 또 새로운 거로 마셔볼게요
|
|
|
|
ka****
|
2026-05-27
|
|
★★★★★ |
|
첫모금에 상큼한 봄의 맛이 느껴지는 코스타리카 따라주인데, 오늘의 따라주는 첫맛이 탄내? 스모키?함이 약간 느껴집니다. 후미는 달콤하고, 향기롭고, 밸런스도 아주 좋네요.
|
|
|
|
man****
|
2026-05-15
|
|
★★★★★ |
|
배합이 어케되는지 표기는 안되어있지만 봉지를 열었을 때 딱 원하던 향이 났어요 쌉쌀 고소한 향이 좋네요
|
|
|
|
****
|
2026-05-14
|
|
★★★★★ |
즐겨먹던 원두커피 다먹어서 재주문 하였습니다
커피향도좋고 약간의 산미도 좋네요
언저 먹어도 맛있는 콩볶는사람들의 커피
다 먹어면 또 주문할께요~^^
|
|
|
|
사랑****
|
2026-05-14
|
|
★★★★★ |
매번 떨어질때마다 쟁여놓고 사먹네요
향 좋고 개인적으로 딱 맞는 취향이라서 지속적으로 구매하고 있어요
냉동실 보관해서 ㅋ
신선한 커피 많이 파세요
|
|
|
|
****
|
2026-05-14
|
|
★★★★★ |
집에서 홈카페 해서 먹습니다..
오랫만에 콩스콩스 제품으로 돌아 왔네요..
돌고돌아 다시 찾게 되는 커피네요..
신맛 덜한 제품으로 사서 먹게 됩니다..
빵도 잘 부풀고.. 신선해서 좋네요.
다 먹고 또 사러 올께요..
많이 파세요..
|
|
|
|
ssor********
|
2026-05-01
|
|
★★★★★ |
항상 원두 떨어질때마다 주문하는 곳이에요
주문하면 바로 다음날 받을 수 있어 배송도 맘에 들고 원두 맛도 좋아요
|
|
|
|
yss1****
|
2026-05-01
|
|
★★★★★ |
|
늘 구매하는데 유통기한 넉넉하고 3개월까지도 신선도가 유지되어 맘에 듭니다. 포장 깔끔하고 배송도 빨라요.
|
|
|
|
happ****
|
2026-04-26
|
|
★★★★☆ |
|
|
|
|
|
mo****
|
2026-04-26
|
|
★★★★★ |
|
역시 가성비 최고네요.
|
|
|
****
|
2026-04-25
|
|
★★★★★ |
|
|
|
|
|
샴****
|
2026-04-24
|
|
★★★★☆ |
|
신맛없는 종류로 여러가지 주문하네요
|
|
|
ssor********
|
2026-04-23
|
|
★★★★★ |
항상 원두 주문해서 먹는 곳이에요
원두 상태도 좋고 맛도 무난해서 호불호 없이 잘 마실 수 있어요
|
|
|
am****
|
2026-04-22
|
|
★★★★★ |
|
|
|
|
|
알****
|
2026-04-22
|
|
★★★★★ |
|
|
|
|
|
알****
|
2026-04-22
|
|
★★★★★ |
|
|
|
|
|
dogt*******
|
2026-04-22
|
|
★★★★★ |
|
|
|
|
|
lys6***********
|
2026-04-21
|
|
★★★★☆ |
|
|
|
|
|
nea****
|
2026-04-21
|
|
★★★★★ |
항상 잘 마시고 있어요~~~^^
가격도 다른 업체 비해서 저렴하고, 원두도 깔끔하고, 시다모 원두가 카페인도 적고 아주 맛있네요~~^^
|
|
|
yang****
|
2026-04-21
|
|
★★★★☆ |
|
|
|
|
|
ara1************
|
2026-04-21
|
|
★★★★★ |
|
|
|
|
|
dlal****
|
2026-04-20
|
|
★★★★★ |
|
|
|
|
|
neus****
|
2026-04-19
|
|
★★★★★ |
|
|
|
|
|
imr****
|
2026-04-19
|
|
★★★★★ |
|
항상 구입해서 마시는 커피 입니다 집에서 먹기 좋습니다
|
|
|
샴****
|
2026-04-18
|
|
★★★★☆ |
|
향이 진한 커피 원두
|
|
|
ker****
|
2026-04-17
|
|
★★★★★ |
|
역시나 좋아요 ㅎㅎ 맛나요 ㅎㅎ
|
|
|
요로뤠이****
|
2026-04-16
|
|
★★★★☆ |
신맛나는 원두를 싫어해서
상세설명 읽어보고 구매했습니다.
딱 좋네요.
무난해서 자주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
|
|
살****
|
2026-04-16
|
|
★★★★☆ |
맛이 좋아서 세번인가 네번이가 구매중이예요
원두를 갈때도 냄새가 참 좋지만 내란 후에도 맛있어요
|
|
|
pks7******
|
2026-04-16
|
|
★★★★★ |
|
|
|
|
|
yedo****
|
2026-04-15
|
|
★★★★★ |
|
사무실에서 대놓고 먹습니다~.
|
|
|
|
ppen****************
|
2026-04-15
|
|
★★★★★ |
맛있는 원두커피 1kg 대용량/신선한 당일로스팅 원두/홀릭커피
[옵션] 분쇄선택:1.홀빈(원두상태),커피선택:19 탄자니아
맛있어요
|
|
|
ppen****************
|
2026-04-14
|
|
★★★★★ |
완료 배송조회
맛있는 원두커피 1kg 대용량/신선한 당일로스팅 원두/홀릭커피
[옵션] 분쇄선택:1.홀빈(원두상태),커피선택:19_에티오피아 블렌드
항상맛있게잘먹고있어요
|
|
|
sar****
|
2026-04-14
|
|
★★★★★ |
|
|
|
|
|
doin*****
|
2026-04-14
|
|
★★★★☆ |
예가체프
늘 블랜딩해서 먹기 좋은 원두이고
맛과 향기.그리고 부드러움에
만족하고 있고
재구매해서 좋아요
|
|
|
ha****
|
2026-04-14
|
|
★★★★★ |
|
|
|
|
|
sy****
|
2026-04-14
|
|
★★★★★ |
|
|
|
|
|
뭐라****
|
2026-04-13
|
|
★★★★★ |
|
|
|
|
|
vo****
|
2026-04-12
|
|
★★★★★ |
|
|
|
|
|
bibi****
|
2026-04-11
|
|
★★★★★ |
|
항상 주문하는 내 커피..상자 열면 향부터 끝내줍니다 맛있게 마실께요~
|
|
|
|
hero****
|
2026-04-11
|
|
★★★★★ |
|
|
|
|
|
ss****
|
2026-04-10
|
|
★★★★★ |
|
항상 원두가 신선하고 맛있어서 다 먹고 나면 재구매해요
|
|
|
pec****
|
2026-04-10
|
|
★★★★★ |
|
포장지에 찍혀진 제조일 보니까 주문하고 나서 커피콩을 볶은거라 더 고소한거 같아요.커피는 좋아하는데 향에 크게 민감하지 않아서 가성비 있는 베트남 원두를 구매했는데 생각보다 괜잖더라구요.
|
|
|
jmmp****************
|
2026-04-10
|
|
★★★★☆ |
|
|
|
|
|
a*******
|
2026-04-09
|
|
★★☆☆☆ |
몇 년 만에 스타 블랜드 오리지널 맛의 변화가 있는지 주문해 본 건데,,,
사람 입맛이란 참 간사하고 정확하다...
가격이 저렴한 품목은 여러 이유가 있겠으나 다 그럴만하니 맛도 저려味란 걸 다시 한번 깨닫는다 .
|
|
|
si****
|
2026-04-09
|
|
★★★★★ |
|
홀릭 화이트 커피향 넘 좋아요. 아이스도 좋고 따뜻하게 해서 마셔도 맛있어요. 산미가 적어 만족해요
|
|
|
lic****
|
2026-04-09
|
|
★★★★☆ |
|
상품의 품질과 배송 모두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케냐 원두의 신선도와 균일한 로스팅도 만족합니다.
|
|
|
lic****
|
2026-04-09
|
|
★★★★☆ |
|
|
|
|
|
kins****
|
2026-04-09
|
|
★★★★★ |
|
|
|
|
|
cl****
|
2026-04-09
|
|
★★★☆☆ |
|
포장이 문제인지 배송이 문제인지..늘 먹던 제품인데 이렇게 박스가 뜯어진채 받은건 처음.
|
|
|
jung******
|
2026-04-08
|
|
★★★★★ |
|
|
|
|
|
jung******
|
2026-04-08
|
|
★★★★★ |
|
|
|
|
|
sks****
|
2026-04-08
|
|
★★★★★ |
|
|
|
|
|
lic****
|
2026-04-08
|
|
★★★★☆ |
|
상품의 품질과 배송 모두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케냐 원두의 신선도나 균일한 로스팅도 만족합니다.
|
|
|
lic****
|
2026-04-08
|
|
★★★★☆ |
|
상품의 품질과 배송 모두 전반적으로 만족합니다. 온두라스 원두의 신선도나 균일한 로스팅 만족합니다.
|
|
|
park*****
|
2026-04-07
|
|
★★★★★ |
|
당일 로스팅, 당일 배송이라 신선도가 좋습니다. 커피 내릴 때 빵도 많이 올라오고 맛과 향이 아주 좋습니다. 콜드블루 몇 개는 덤. 고맙습니다.
|
|
|
park*****
|
2026-04-07
|
|
★★★★★ |
|
빠르게 배송되었고 포장지도 예쁘장해서 보기 좋습니다. 커피 빵도 풍부하게 올라오고 향과 맛이 뛰어납니다. 서비스로 콜드부루도 몇 개 넣어 주셨네요.
|
|
|
yo****
|
2026-04-07
|
|
★★★★☆ |
원두 햐번주문하니 계속하게 되네요
나라별로 돌아가면서 먹고있는데 다매력이 있네요~
맛있게 잘먹겠습니다~
|
|
|
jung******
|
2026-04-07
|
|
★★★★★ |
|
|
|
|
|
yeam****
|
2026-04-06
|
|
★★★★★ |
|
항상 믿고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
|
|
|
lyh****
|
2026-04-05
|
|
★★★★☆ |
콩볶는 사람들 커피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구매 할 때마다 만족합니다
이번에도 믿고 구매했습니다
|
|
|
lyh****
|
2026-04-05
|
|
★★★★☆ |
콩볶는 사람들 커피 항상 믿고 구매합니다
구매 할 때마다 만족합니다
이번에도 믿고 구매했습니다
|
|
|
happ****************
|
2026-04-05
|
|
★★★★★ |
|
|
|
|
|
sayb******
|
2026-04-04
|
|
★★★★★ |
|
에티오피아 g2 역시 맛있습니다 5년째 g2만 먹는데 여기 사장님 콩잘뽂네요ㅋㅋ 항상2키로 떨어지면 시킵니다 이번에도 잘 먹을께요
|
|
|
sayb******
|
2026-04-04
|
|
★★★★★ |
|
예전에는 다른 브렌드사 먹었는데 점점 옛날 맛을 찾기어려워서 요기 사장님꺼 한번 시켜봤는데 항상 여기 콩만시켜먹습니다 맛있어요
|
|
|
good****
|
2026-04-04
|
|
★★★★☆ |
착한가격에 만족합니다
맛도 좋아요
순한 맛으로 마일드 로스팅 이네요
재구매 의사가 있어요
|
|
|
sayb******
|
2026-04-04
|
|
★★★★★ |
|
다른맛을 한잔뽑아봤어요 역시 즐겨먹는 이맛 너무 구수하고 깔끔합니다 이번에도 또시켰는데 잘먹을께요 ㅎ
|
|
|
sayb******
|
2026-04-04
|
|
★★★★★ |
|
와우 한잔뽑아보니 아주 맛있어요ㅎㅎ 저는 가전용 드롱기쓰는데 머신기 못지않게 커피를 즐깁니다
|
|
|
kim****
|
2026-04-03
|
|
★★★★☆ |
|
|
|
|
|
**
|
2026-04-02
|
|
★★★★★ |
|
|
|
|
|
****
|
2026-04-02
|
|
★★★★☆ |
|
해물이 신선하고 좋으네요. 자주이용합니다. 해물전. 순두부찌게등 다양하게 활용합니다
|
|
|
airb****
|
2026-04-02
|
|
★★★★★ |
|
|
|
|
|
jwsi*******
|
2026-04-01
|
|
★★★★★ |
|
|
|
|
|
bine*****
|
2026-03-31
|
|
★★★★★ |
|
|
|
|
|
va****
|
2026-03-31
|
|
★★★★★ |
|
|
|
|
|
foxr*****
|
2026-03-31
|
|
★★★★★ |
|
|
|
|
|
ace****
|
2026-03-30
|
|
★★★★★ |
|
|
|
|
|
u****
|
2026-03-28
|
|
★★★★★ |
계속 마시는 원두커피 입니다.
맛도 향도 좋아요.
|
|
|
|
구****
|
2026-03-27
|
|
★★★☆☆ |
|
|
|
|
|
rkdw*****
|
2026-03-27
|
|
★★★★★ |
|
|
|
|
|
brad******
|
2026-03-27
|
|
★★★★★ |
|
|
|
|
|
mrco***************
|
2026-03-26
|
|
★★★★★ |
|
|
|
|
|
단비와****
|
2026-03-25
|
|
★★★★★ |
항상 사먹는 곳!! 기본은 하는 곳!!
이번에 블랜딩 원두 사봅니다. 맛이 어떨지 궁금하네요.
|
|
|
ker****
|
2026-03-23
|
|
★★★★★ |
|
역시 맛나게 내려 마셨어요 ㅎㅎ
|
|
|
remo****
|
2026-03-22
|
|
★★★★★ |
|
|
|
|
|
remo****
|
2026-03-22
|
|
★★★★★ |
|
|
|
|
|
remo****
|
2026-03-22
|
|
★★★★★ |
|
|
|
|
|
suki****************
|
2026-03-21
|
|
★★★★★ |
|
늘 몇년째 주문해서 먹는 곳이예요. 원두상태로 주문해 매일 아침 일어나자마자 커피를 내려 마시는데, 얼마나 고소하고 맛있는지 몰라요.ㅎ 주문과 동시에 바로 당일배송이라 신선해요ㅎ
|
|
|
sana******
|
2026-03-20
|
|
★★★★☆ |
|
처음 구매해 보는데 향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먹고 또 주문 하도록할께요 배송도 빨라요---
|
|
|
sana******
|
2026-03-20
|
|
★★★★☆ |
|
처음 구매해 보는데 향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먹고 또 주문 하도록할께요 배송도 빨라요---
|
|
|
|
sana******
|
2026-03-20
|
|
★★★★☆ |
|
처음 구매해 보는데 향기도 좋고 맛도 좋아서 만족합니다 먹고 또 주문 하도록할께요 배송도 빨라요---
|
|
|
|
ryu****
|
2026-03-20
|
|
★★★★★ |
|
|
|
|
|
shlo*****
|
2026-03-19
|
|
★★★★★ |
집에서 주문해서 마시고 있습니다. 스타블렌드
특가라고 해서 주문해봤어요. 맛이 괜찮습니다.
|
|
|
shlo*****
|
2026-03-19
|
|
★★★★★ |
|
집에서 커피머신으로 내려마시는데요 가격도 저렴해서 잘 마시고 있습니다. 원두가격이 올라가고 있지만…
|
|
|
kkk****
|
2026-03-18
|
|
★★★★☆ |
빠르게 잘받았어요
당일포장발송이네요
|
|
|
kkk****
|
2026-03-18
|
|
★★★★☆ |
|
박스 여는데 진한커피향이....*ㅡ*
|
|
|
|
mir7****************
|
2026-03-18
|
|
★★★★★ |
|
|
|
|
|
mir7****************
|
2026-03-18
|
|
★★★★★ |
|
|
|
|
|
mo****
|
2026-03-18
|
|
★★★★★ |
|
맛난 커피 빠르게 잘 받았습니다.
|
|
|
ekfh********
|
2026-03-17
|
|
★★★★★ |
|
박스 개봉 하자마자 향이 너무 좋아요 항상 주문해서 먹는 커피에요 향 너무좋고 맛도 좋고.. 저렴하게 잘 주문한것 같아요
|
|
|
skyd***************
|
2026-03-17
|
|
★★★★★ |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