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블랙빈스 원두커피 500gx2봉
판매처 블랙빈스 평점 4.7점 리뷰 71,587개
14,780원 17,400원 15%
무료배송
추천 리뷰 / 구매평   (리뷰출처: 11번가)
noe**** 2026-05-27
★★★★★
항상 떨어지기 전에 주문해서 먹고있습니다.
바뀐 포장이 블랙빈스 이름과 더 잘 어울리는 것 같긴 한데 아직 덜 익숙해서 뭔가 어색하네요 ㅎㅎ
전 핸드드립용으로 분쇄도 3번으로 주문해서 먹고있는데 드리퍼에 필터 깔고 물만 부으면 돼서 너무 편리합니다.
커피 내릴 때 향이 퍼지면서 곧 입안에 머금을 생각하면 기분이 좋아져요.
xy**** 2026-05-21
★★★★★
당일 로스팅으로 신선한 원두로 오니까 5일정도 가스 빠지라고 놔뒀다가 드립커피로 내려먹으니까
커피빵 잘 부풀고 좋네요 매번 여기서 시켜먹는데
커피 향도 좋고 좋아요
궁**** 2026-05-18
★★★★★
블랙빈스는 첫구매인거 같아요
인도네시아 만델링도 처음 마셔보는데 산미가 살짝 있네요?ㅎㅎ 전 없는줄알고..
그래도 향이 좋아서 잘 마시고 있어요
끝맛에 산미가 맴돌긴한데 강하진 않으니까요
예가체프는 엄마가 좋아하는 커피인데 역시 맛있다고 하셨어요
다 마시고 재구매하러 올께요
ne**** 2026-05-20
★★★★★
남편이 케냐AA를 좋아하는데 할인 떴길래 샀어요. 요샌 커피가 너무 비싸고 계속 비싸져서 할인하면 바로 쟁겨둡니다.. 많이는 못하지만.. ㅜㅜ 사은품도 주시고 감사합니다.
mali****** 2026-05-11
★★★★★
떨어지지 않게 주문하는 비품입니다. 커피는 무난한 편이고 가격이 저렴해요. 원두 상태도 좋고 바로 로스팅해 보내주시는거라 향도 좋습니다.ㆍ
올리**** 2026-05-08
★★★★★
원두로 시켜먹다가 고지혈증이 와서
드립으로 바꾸어 먹고 고지혈증 완화되었어요
커피는 절대 포기 못합니다
베트남 로부스타 처음 주문해봤는데
생각보다 맛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좋고 배송도  빠릅니다
블랙빈스 5년 넘게 주문해서 먹는데 늘 대만족합니다 
iamt***** 2026-04-30
★★★★
저렴한 가격에 원두 구입함. 집에서 갈아 먹다가 원하는 스타일대로 갈려 오니 편함. 특별히 바디감이 깊게 느껴진다던지 그런 건 잘 모르겠고 나처럼 습관적으로 커피 마시는 사람에겐 무난한 커피임. 따기 쉽게 되어 있고 지퍼백 형태라 보관도 편함.
**** 2026-04-28
★★★★★
배송도 빠르고  원두도 신선하고 향도 좋네요. 바뀐포장도 보관에 용이하고 지퍼팩이 튼튼해서 만족스럽네요.원두가격이 자꾸 올라서 걱정이네요. 그나마 쿠폰에 포인트써서 저령하게 살수 있어서 만족해요.
jjun*************** 2026-04-23
★★★★★
항상 구매 하고 있는 커피 입니다. 원두를 분쇄했을때 가루 날림이 적고 커피 맛도 풍부해서 저에게 잘 맞아
쭉 이용 하고 있습니다. 좋은 상품이고 배송도 빨라 매우 만족합니다.
얼른 먹고 또 구매할게요^^
Lun**** 2026-05-14
★★★★★
포장 질 되어있고 분쇄도 적당하고 좋아요 약간 탄 맛 있는데 그래도 괜찮아요. 양이 엄청 많아요. 배성 빨라서 좋아요. 많이 파세요.
euny******* 2026-04-19
★★★★★
늘 고민안하고 주문합니다
같은것만 쭉 먹다가 
원두를 바꿔가면서 먹는 재미도 있어요
같이 주신 드립백도 잘 먹을께요
지퍼백 3자부분을 쭉 잡아당기셔야해요
프리**** 2026-04-17
★★★★★
배송 빠르고 신선하고 향도 좋은데 포장이 바뀐게 더 불편해요 지퍼팩 입구가 작아지고 양쪽으로 활짝 열리는게 아니라서 불편하네요 
y**** 2026-04-03
★★★★★
배송안전하게 도착 했습니다. 믹스보단 건강에좋고 집에서 내려먹으니 향도좋고 모카조금넣고 모카커피도해먹네요. 마니파세요.
yjw**** 2026-04-01
★★★★★
커피 떨어지면 늘 주문하는곳..가격도 착하고 주문하는날 바로 로스팅해서 보내주셔서 커피맛이 더깊고 풍부한듯
**** 2026-03-31
★★★★★
드립용으로 원두커피 주문하여 먹고있는데
다 먹어서 재주문 하였습니다
케냐AA 커피가 입맛에 맞아 계속 주문하게 되네요
고소한맛과 향이 너무 좋은거 같습니다
다 먹어면 또 주문할께요~^^
** 2026-03-20
★★★★★
타 브랜드로 갈아탔다가 다시 돌아온 커피예요. n년째 지속적으로 구매할 만큼 가격이나 맛이 괜찮아서 애용합니다.
이번엔 왠지 색이 더 짙고 예뻐 보이네요. 원두 향도 좋고배송 오자마자 바로 내려 마셨는데 역시나 좋네요.ㅎㅎ
**** 2026-03-08
★★★★★
지퍼팩이 너무 편하게 되어있어 좋아요
항상 케냐aa로구매해서  더치내려 카페라떼로 마시기 딱 좋아요
** 2026-02-21
★★★★★
수년간 구매하던 곳인데 잠시 다른곳에서 구매 해 먹어보고 다시 돌아왔어요.
드립하려고 필터에 넣어둔 원두 사진에 보면 다른곳 원두 남은것 섞은게 보여요. 같은 더치용 분쇄인데도 입자가 다르죠? 향과 맛도 달라요. 참고로 같은 예가체프였답니다.
프리미엄 블랜드는 라떼용으로도 너무 맛나요. 
이제 다른곳 한눈 안팔고 고정입니다.
caty***** 2026-02-13
★★★★★
떨어지기전 늘 미리 구매하는 블랙빈스
원두향좋고
뭣보다 신선쓰~
이번에 또 포장 리뉴얼됐네요
맛보기 드립팩 1개 보내주셨네요
써비스 감사드려요~^^
소비기한길고
지퍼팩이라 관리하기 편해요
2845*************** 2026-02-12
★★★★★
늘사먹는커피입니다 맛도있고산미도약간있어
좋습니다 집에서원두커피를자주마시는데
이제품은가족들이가장좋아해요
젊**** 2026-02-17
★★★★★
기존에 먹던 원두가 있어서 일주일 만에 열어보았어요. 원두 향이 참 좋네요. 요즘 원두값이 너무 비쌌는데 무료 배송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문 블랜드하고 싱글원두 하나씩 구매했는데 맛을 선택할 수 있는 것도 좋아요.
**** 2026-02-06
★★★★
착한가격에 구입해서 넘 좋네요.
여긴 원두 가격도 좋고 향도 구수하고 맛도 좋은편 입니다.
lkj**** 2026-01-28
★★★★★
항상 주문하는데 점점가격 상승이 무서워요.
포장이 자꾸 바껴요.점더 편리해진건 사실이지만
가격이 더 오르지 말았으면 좋겠네요.
hil**** 2026-01-28
★★★★★
늘 향 좋은 커피 감사합니다. 
믿고 마시는 커피예요. 파푸아뉴기니와 코스타리카 그리고 케냐 번갈아 구매했어요 
*** 2026-01-22
★★★★★
당일배송이라 신선한 원두를 바로 받으니 믿음직스럽네요.
매일 마시는 커피라서 좋은 원두는 뭐가 있을까 찾아보다가 알게된 원두에요. 홈카페로 신선한원두를 커피머신기에 채워놓으니 만족스러워요. 당일배송이라 신선한 원두를 바로 받으니 믿음직스럽네요.
커피머신에 내려 마셨지만 스페셜티커피도 마시고픈 생각이 들기도 하네요
나름 스페셜커피 내리는법을 미리 공부해 놓아서 쉽고 간편하게 마실수 있어서 커피타임이 늘 즐거워요.
향이 어우러진 커피로 향미가 좋고, 밸런스가 상당히 뛰어난 원두커피 맛이 너무 좋았습니다, 원두 커피 덕분에 즐거운 홈카페가 되었어요.  
cd**** 2026-01-22
★★★★★
단골입니다 꾸준히 이곳에서  원두 구매해서 선물로도
주고  맛있게 잘 먹고있어요
드뎌  디카페인도 판매,,,
*** 2026-01-22
★★★★★
저렴한지는 모르겠는데 다양한 원두로 분쇄까지 선택하는 디테일함이 있어 구매해봤습니다. 먹어보고 괜찮으면 재구매 하겠습니다.
spec****** 2026-01-21
★★★★★
원두 커피를 즐겨 마시는데 이번엔 이곳에서 
구매를 해서 마셔 보려고 구매를 했습니다.
아직 마셔 보지는 않았지만 우리 입맛에 딱 맞을거라 생각이 듭니다.
mali****** 2026-01-21
★★★★★
항상 주문하는 제품입니다. 포장이 또 바뀌었네요. 깔끔하고 콤팩트해서 좋아요. 맛은 전형적인 구수한 커피입니다. 호불호 없어요~
wonj***** 2026-01-20
★★★★
배송 잘 받았구요.윈두상태도 좋고 향도 좋아요.로스팅을 잘했나봐요.집에서 커피를 내려먹다보니 밖에서 못먹어요.
**** 2026-01-19
★★★★
자주 구매해 먹는 원두네요.
홀빈으로 집에서 직접 내려 먹네용..
500씩 살 수 있어 좋아요.
산미 있는 애를 좋아해
에가체프 계열을 자주 사먹는데
엘사바도르는 그거보다 가벼운 맛이네요.
그래도 식후 마시기 좋아요.^^
poro**** 2026-01-15
★★★★★
블랙빈스 포장이 검정색으로 또 바뀌었네요. 먹던게 좀 남아서 아직 개봉은 하지 않았지만 이번에도 잘 먹을게요.
skyh***** 2026-01-14
★★★★★
예가체프 좋아해서 이것만 ㅎㅎ 사은품은 제일
싫어하는 만델링 ㅠㅠ  만델링 좋아하는 동생 줘야겠어요. 요즘 커피가 더 맛있네요~^^
**** 2026-01-14
★★★★★
늘 마션던걸 재구매 했어요
에디오피아 시다모G4,헤이즐넛 향커피
원두를 집에서 갈아서 마시고있어요
suns***** 2026-01-14
★★★★★
10년 넘게 먹던데가 있는데 11번가 인증이라는 추천에 블랙빈스꺼 첨 구입해봅니다. 아직 남은게 있어 마시진 못했어요.
** 2026-01-14
★★★★★
블랙빈스 원두 신선하고 좋아요. 배송도 빠르고  무료배송이라 적은 양을 주문해도 배송비 부담이 없어요. 
**** 2026-01-14
★★★★
힘들고 생각이 많을때 커피한잔이 힘이 되네요향도 은은하고 풍미가 좋아서 자주 구매하는 제품입니다
*** 2026-01-14
★★★★★
가격이 저렴해서 별로 기대를 하지 않았어요
오늘 아이스커피 한 잔 내렸는데 향도 진하고 맛있어요
일* 원두만 먹었는데 갈아타게 될 거 같아요
가격대비 너무너무 맛있어요 
chh7***** 2026-01-11
★★★★
다른곳 갔다가 다시 왔네요.  
가성비 좋고 맛. 좋아요. 
원두값이 많이 올라 아쉬워요
또 주문할게요
2183*************** 2026-01-15
★★★★
아침에 따뜻하게 마시면 나를 깨우는 향도 좋고 맛  또한 만족합니다 
다음에 또 재구매하려구요
de**** 2025-12-23
★★★★★
몇년째 이 싱품만구입해요. 딸도 맛있대요 다른제품 시켰다가 맛없어 못먹었대요 커피 신선하고 풍미있어요
jayh***** 2025-12-04
★★★★★
항상 구매해서 마시던 케냐AA인데 이번에 가성비가 좋은 딜이 떠서 구매했어요. 잘 마실게요^^
화이트**** 2026-01-19
★★★★★
항상 애용하는 커피입니다. 로스팅도 좋고 향도 좋고 맛도 좋습니다. 주문 시간만 지키면 다음날 바로 받을 수 있어서 좋아요. 품질을  지금처럼 유지했으면 좋겠습니다.
nea**** 2025-11-17
★★★★★
시다모 원두가 카페인 함유가 적당해서 몇년째 이 원두만 마시고 있네요~~
여기 원두가 상태도 깨끗하고 가장 맛있네요~~
song****** 2025-11-12
★★★★★
한동안 이용하지 않아서 포장지가 바뀐지 몰랐는데 깔끔하긴한데 지퍼부분이 좀 약한경향이 있네요.
th**** 2025-11-06
★★★★★
배송 보통, 포장 양호, 매번 시켜 먹는거라 믿고 또 주문 했어요ㅎㅎ
drea***** 2025-11-04
★★★★
늘 먹던 것 입니다. 예가체프는 페루를 대체해봤는데, 바디감이 덜 무겁고 풀향을 느낄수 있는 정도.
dydt****** 2025-11-04
★★★★
zzan****** 2025-10-27
★★★★★
*** 2025-10-27
★★★★
blue*************** 2025-10-27
★★★★★
song****** 2025-10-27
★★★★★
깔끔한 맛이 좋아 늘 구매합니다. 포장지가 바뀌었네요. 지난번 포장도 좋았는데 왜 바뀌었는지 궁금해요.
**** 2025-10-27
★★★★★
커피 맛있게 항상 알 먹고 있어요
저는 라떼를 즐겨마셔 케냐AA,인도네시아만델링 주로 마셔요
omph***** 2025-10-23
★★★★★
hjs**** 2025-10-23
★★★★★
몇년째 이곳 커피만 구매합니다..신선하고 향도 좋아요..
4가지 원두 섞어서 매일 드립해서 즐깁니다.. 
back**** 2025-10-23
★★★★★
rabb****** 2025-10-23
★★★★★
원두가 신선해요 가격도 여기가 가장 적당한 듯 몇년째 먹고 있어요
1479*************** 2025-10-23
★★★★★
포장이 새로 바뀌고 더 깔끔한 것 같아요. 커피를 좋아해서 항상  떨어지면 재구입해요. 이번에도 신선하고 맛있어요. 좋아요. 
e-sy**** 2025-10-23
★★★★★
매번 먹고 마시는 커피
suk**** 2025-10-27
★★★★★
산미있는걸 좋아하지 않아 계속구매해서 먹는 커피에요 고소해서 좋습니다
jg**** 2025-10-23
★★★☆☆
moon****** 2025-10-22
★★★★★
몇년째구매중
맛나고 좋아요
rkm**** 2025-10-20
★★★★★
원두 갈면 온집에 맛있는 커피향이 퍼져서 누구든지 커피를 마시고 싶게 만드는 마법의 향이에요.ㅋㅋ
단점이라면 맛있어서 커피를 많이 마시게 된다는 단점이 있네요.ㅠㅠ
tnsd***** 2025-10-19
★★★★★
내려서 먹었는데 향이정말진하고 신선하니 맛있어요
sall***** 2025-10-18
★★★★★
갓볶은 커피여서 향도 좋고 신선합니다
고**** 2025-10-18
★★★★★
커피 빠르게 배송 잘 받았어요~
항상 굿!!
우**** 2025-10-18
★★★★★
hele**** 2025-10-17
★★★★★
원두가 바닥이라 시켜요 
요전보다 가격 더 할인이네요  ^^
매번 이렇게 할인이 많이 되면 좋은데
ange******* 2025-10-17
★★★★★
 가격 착하고 신선하고 맛도 좋구요. 만족하며 계속 재구매하고 있습니다. 저희집에서 커피를 마셔본 지인들까지 모두들 맛있다 합니다.
nam**** 2025-10-17
★★★★★
wm**** 2025-10-17
★★☆☆☆
가성비도 좋고 맛도 신선해요
l**** 2025-10-17
★★★★
항상 블랙빈스 커피 믿고 구매해요~
신선하고 향이 좋아 구매하는데, 가격이 인상되어서 아쉽네요.
real***** 2025-10-17
★★★★★
우**** 2025-10-17
★★★★★
go**** 2025-10-17
★★★★★
cj68**** 2025-10-16
★★★★★
커피맛 좋고 향도 좋고 너무나 좋아요 밖에서 사마시는 커피보다 더 맛있어요 밖에 나갈때 커피 내려서 들고갑니다
kh**** 2025-10-16
★★★★★
항상이용하는곳입니다
케냐aa먹는데  여기가 가격도젤좋고 원두품질도  굿이예요
요즘원두가격이 죄다 올라서 슬프지만 ㅠ 
hong**** 2025-10-16
★★★★★
hell**** 2025-10-15
★★★★★
커피도 고소하고 향도 좋아요
주문하고 만들어주셔서 되게 고소하고 신선한 원두 상태였어요
배송도 빠르고요 감사합니다
mana****** 2025-10-15
★★★★
ra**** 2025-10-15
★★★★★
sar**** 2025-10-15
★★★★★
bo**** 2025-10-12
★★★★
kdh**** 2025-10-04
★★★★
향이 좀 덜난다고하나요 개인취향입니다
S|64************* 2025-09-29
★★★★★
리뷰 작성이 늦었네요.   데일리로 마시는 에디오피아 예가체프 G2  가성비 너무 좋아 몇년째   재구매 중입니다
오직열하**** 2025-09-26
★★★★★
처음 구매했어요.. 
큰 기대보단 저렴하게 구매한걸로 만족합니다.. 사은품 고맙습니다..^^
판도라**** 2025-09-27
★★★★★
몇번 구매해서 먹었던 구매사이트네요.
특별하단 느낌은 없었고 기본엔 충실하네요.
포장이 좋아서 배송받을때 기분 괜찮았구요.
그리고 덤으로 드립백 하나는 다음에 한번 더 구매를 부르네요. 2개면 두번, 3개면 3번이겠는데...
zzan****** 2025-09-25
★★★★★
hath**** 2025-09-25
★★★★★
처음 구매했는데 온가족이 만족한 커피였습니다.
 재구매 합니다.
**** 2025-09-21
★★★★★
배송은 완전 빠르게 도착했답니다 
포장또한 꼼꼼하게 잘 되어 있어서 너무 좋았구요
가격착한데다가 질도 이정도면 괜찮은듯..
계속 단골유지할려구요 
추천드립니다 
no**** 2025-09-16
★★★★★
커피가 맛있어서 매번 주문해서 마십니다. 이번엔 포장지가 하얀색으로 바뀌어 더 깔끔해 보이네요.
silv****** 2025-09-15
★★★★★
케냐aa정말 맛있어요 딴커피는 이제 못먹을정도
마니마니파세요
ej**** 2025-09-15
★★★★
erin**** 2025-09-15
★★★★★
가격대비
맛과 품질 모두 좋아요. 추천합니다
sh76*********** 2025-09-15
★★★★★
kdh**** 2025-09-15
★★★★★
bum**** 2025-09-15
★★★★★
가격은 만족하구요 상품도 맘에들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다음에도 이상품 다시 구매하고싶어요 아직 시음전이지만 기대됩니다 
ghkd**** 2025-09-15
★★★★★
가격은 만족하구요 상품도 맘에들어요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다음에도 이상품 다시 구매하고싶어요 아직 시음전이지만 기대됩니다 
sowh****** 2025-09-14
★★★★★
2698*************** 2025-09-14
★★★★★
댓글쓰기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