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정보  
다온샵 최대균일9500원+베스트상품+T5%추가 썸머오픈 데님 슬랙스 조거 반팔티셔츠 스커트 아이스 바람막이 오늘발송 한정수량
판매처 다온샵 DAONSHOP 평점 4.2점 리뷰 79,740개
9,900원 12,900원 23%
무료배송
패션 인기 순위 1위
패션 리뷰 순위 3위
추천 리뷰 / 구매평   (리뷰출처: 11번가)
*** 2026-06-07
★★★★★
흰색 사고 싶었는데… 품절이라.
전에 베이지색 사고..
가격 더 내려서 검은색 더 샀어요. 
바지 엄청 편하고. 진짜 생각보다 가벼워요.
신축성은 없어도 와이드한 디자인이라 편하고 핏도 이뻐요.
제키엔 좀 길어서 4센티정도 접어입으니 뒤꿈치 땅에 안끌리네요.
수선 안맡겨조 힙한핏이라 괜찮네요.
키크신분들은 발목오지 싶네요.ㅋ
*** 2026-05-28
★★★★★
옐로우색상인데, 너무 편해서 자주 입고 빨래하고 사진찍었더니 ~ 조금 색상이 변해버렸네요ㅠㅠ 
이 팬츠 넘 좋아요^^ 편해서 활동하기도 좋아서 교복템처럼 입게 되네요^^ 색상별로 다 구매예정입니당^^ 넘 좋아요^^
**** 2026-05-17
★★★★★
사이즈가 너무 커서 그냥 큰대로 한파때 이너 입고 입자 했는데 이 제품 후 다른색상과 비교하니 사이즈 오류였네요.
2사이즈가 큰게 라벨도 잘못 되어 있었지만 입어서 반품 못 했어요.
구매 후 사이즈 확인 잘 하세요.
ekft**** 2026-05-15
★★★★★
다온샵 바지는 몇 번을 구매해서 입는지 몰라요
특히 뒷밴딩 있는 바지는
키에 비해 허리 사이즈가 유별난
키가 큰데 허리가 가늘다
키가 작은데 허리 통이 크다
이럴때 너무 좋아요
여러번 세탁해서 입어보고
세탁 후 사진 동영상으로 올렸어요
키168 정도라 M이 더 괜찮지만
길이는 L이 더 마음에 들어 샀는데
기본 크록스 신고 땅바닥에 안끌리게 
내려오는 정도 딱 좋아요
허리는 살짝 큰데 뒷뱅딩 때문에 
막 흘러 내리진 않아요
su**** 2026-05-12
★★★★
잘 받았습니다 
시원한 재질에 여름에 입기 좋을것 같아요 
마감도 깔끔하고 좋아요 
괜히 잠옷처럼 보일까 걱정인데 잘 매치해서
입어야 겠어요 
통바지라 넓이가 크고 길이도 엄청 길어요
저는 단신이라ㅜ 수선이 필요하네요 
예쁘게 잘 입겠습니다 
많이 파시고 번창하세요 ^^
나는야 야**** 2026-04-30
★★★★
오늘 택배로 받았습니다 받자마자 제방에서 꺼내보니 사진과 같아요 바지를 입었는데 사이즈가 크지만 그래도 편하게 입고 사진과 동영상을 찍었어요 허리와 배부위는 약간 길었지만 아쉬운대로 입기엔 쾐잖은것같고 평상복처럼 입고 다녀도 좋은 것같아요 허벅지도 쪼이지않고 편하고 전체적으로 시원한 느낌 들었어요 기본적인 옷이라서
왠지 좋은 것같아 자주 입을것같아요 
일찍 보내주셨는데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랄게요 ^^
sans***** 2026-04-30
★★★★
24일 금욜 주문하여 28일 화욜 배송됐어요 원단 얇고 가벼우며 색상 이뻐요 오버핏으로 롱기장입니다 made in korea
단지 너무 심하게 구겨저서 분무기로 물 뿌리고 하루 베란다에 널어 놓았는데 안 퍼지네요 그래서 똥손인 제가 직접 스팀다리미로 다림질해서 사진 찍었네요ㅠ 다림질 오래 걸렸어요ㅠ 암튼 9천원의 저렴한 가격으로 핏 이쁜 트렌치코트  득템했네요
jssg***** 2026-04-29
★★★★★
주문하면서 베이지를 제일 기대했는데 뒷부분 박음질이 잘 못 되어 맘에 덜 드네요.
교환까지 안 해 주실 것 같아 그냥 입긴 하는데 밝은 색상이라 너무 잘 보이는 게 아쉽네요.
llkl***** 2026-04-26
★★★★★
허리부분이 고무로 되어있어서 꽉 잡아줘서 좋아요. 전체적으로 잘 늘어나서 슬랙스 입은 느낌보다 편한 트레이닝을 입은거 같아 좋아요
ljm**** 2026-04-25
★★★★★
블랙면바지이고  통넓이도 적당해요
아들이 중1인데. 키가175이고 허리날씬한데
딱 맞아요
딸 주려고했는데 아들 외출한다해서
새바지. 줘 보니 맞았어요
기장도 딱 맞아서 웃었답니다.
조금더 크면 못입겠어요~~ㅋ
이뻐요
thsg***** 2026-04-25
★★★★★
이 가격에 이 상품이라니 정말 가성비 대박입니다. 물론 비싼 바지 같지는 않지만 가격 생각하면 판매자분께 정말 감사해요 ㅎㅎ 키 162인데 길이가 전반적으로 전부 다 길어서 밑단 수선해야 될 것 같아요. 엄청 기네요. 키 170 정도 돼야 얼추 맞을 것 같아요.
thsg***** 2026-04-25
★★★★★
이 가격에 이 상품이라니 정말 가성비 대박입니다. 물론 비싼 바지 같지는 않지만 가격 생각하면 판매자분께 정말 감사해요 ㅎㅎ 키 162인데 길이가 전반적으로 전부 다 길어서 밑단 수선해야 될 것 같아요. 엄청 기네요. 키 170 정도 돼야 얼추 맞을 것 같아요.
gksm***** 2026-04-23
★★★★
사이즈는 잘맞는데 바지기장이 길어서 땅에 끌리네요.
바지핏은 예뻐서 입기엔 좋아요.
바지기장이 좀 짧았으면 좋겠네요.
세탁하면 물빠짐이 있어서  세탁하기 불편하네요ㅜ
1468*************** 2026-04-21
★★★★★
저렴하게 잘 샀어요.재질도 좋고 옷 도 가벼운 편이네요. 가격대비 괜찮네요. 색상도 이쁘게 입일수있는 색상이네요.
까**** 2026-04-21
★★★★★
치마 엄청 편하고 좋아요. 스판이라 잘 늘어나고 색감도 좋네요. 요즘 입기 좋은 것 같아요.
비**** 2026-04-21
★★★★★
L사이즈 구매후, 너무커서 M구매했는데 딱 맞고 좋아요 색상 예쁘고 가격저렴해서 굿굿~!
세일 많이많이해주세용~^^
lo**** 2026-04-21
★★★★★
스판끼가없다해서 라아지사이즈샀는데 생각보다 스판끼도있고 일단 넉넉하게 시키니까 진짜 편해요
lo**** 2026-04-21
★★★★★
편안하고 뒤에 고무줄이 있어서 너무좋아요 다만 숏버전이라 긴양말을 신으면 안되겠네요 덧버선 신어야겠어요
crus**************** 2026-04-21
★★★★
사이즈가 좀 큰것같아요 옷은 괜찮아요 부츠컷인데 스트레이트핏보다 조금 넓은것 같아요 그냥 입어요 싸니깐
*** 2026-04-21
★★★★★
살짝 얇은감이 없잖아 있네요ㅎㅎ
그래도 휘뚜루마뚜루 막 입기에 괜찮아요
요즘 같은 날씨에 입기 딱 좋아요
*** 2026-04-21
★★★★
배송은 빨리 왔음
재질은 동영상에서 느껴지는 지는 모르겠지만 그닥 좋은 재질은 아님.
싼맛에 입고 다녀야죠
*** 2026-04-21
★★★★★
가격이착해서.
혹시나했는데 잘맞아요
160에44싸이즈입어요
바지잘못사면 살이없어서 엉덩이부분이 이쁘지않아서 바지 잘안입는데
이바지는 잘맞고 이뻐요
완전득템했어요.ㅎㅎㅎ
바지가 얇아요
입었을때 시원한느낌이들더러구요
올여름 잘입겠어요
옷감.바느질.디자인.가격
모든면에서좋아요
다른색상있었음 구매하고싶어요
yooj***** 2026-04-20
★★★★
저렴하게 나와서 구매햇어요.
와이드핏에 너무 편해요.
저는 키가 큰편이라 기장도 너무 좋습니다.
KoN**** 2026-04-19
★★★★
이제 일지핏 바지가 돌아온다는데 전 개인적으로 와일드핏이나 벌룬핏이 맘에 들어서 맘에 드는 바지 있으면 구매하는 편입니다. 집에 일자핏 바지 있어도 손이 잘 안가네요. 바지가 전체적으로 넉넉하고 기장도 딱 좋습니다.
KoN**** 2026-04-19
★★★★
바지통이 엄청 넓어서 진짜 편해요. 여름에 입기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바지가 스판이 전혀없어서 허리도 여유있게 맞아서 편합니다. 
wo**** 2026-04-19
★★★★★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핏이라 데일리로 입기 좋아요, 소재도 부드럽고 편해서 좋아요 허리도 밴딩이 있어서 사이즈 걱정도 없었어요
mysw****** 2026-04-19
★★★★★
우선 스판기가 있어서 옷은 편안해요 허리 밴딩이라
배도 부담이 없어요 어떤 옷은 밴딩이 너무 쫀쫀해서 배가 불편하더라고요 제 기준 기장은 조금 더 긴 편인데 낮은 신발 아니면 대략 기장은 괜찮을 것 같아요~
가격대비 좋은 옷이에요^^
*** 2026-04-17
★★★★★
매우매우 편해요~ 핏되게 입고 싶다면 딱 맞게 편하게 입고 싶다면 한치수 크게 사면 될거 같아요. 저도 크게 샀는데 핏은 아쉬워도 너무 편하네요ㅋ
블랙이 없어서 아쉬워요ㅜㅜ
kyun***** 2026-04-17
★★★★★
옷 너무 좋아서 품절되기전에 두색상 모두 추가 구매했습니다. 여름에 입으면 될꺼 같아요.  
wjdd****** 2026-04-17
★★★★★
싸게 넉넉하게 많이 산거같습니다.
좋아요. 사이즈도 적당합니다.
소재도 부드러운거 같습니다.
**** 2026-04-17
★★★★★
너무 규김이 심해요ㅠㅠ 그래고 구천원대에 저렴하게 구매햇네용!! 그리고 아이보리색상이 아니에요퓨ㅠㅠ
*** 2026-04-17
★★★★
원단 신축성 좋구 색감도 좋구 편해요 통이 생각보다 좀 커서 핏이 기대만큼 좋진 않네요 뭐 옷탓은 아니고 제 몸 탓이지만...
*** 2026-04-17
★★★★★
저렴한 가격에 잘샀어요,
소재느낌이 어떨까해서 하나만 사봤는데
너무 맘에 들어서 다른색도 구입해야겠어요.
잘**** 2026-04-14
★★★★★
앞지퍼 있으면서 360도 밴딩이네요
쭈굴쭈굴한 뒷밴딩은 많이 봤는데 이건 신기방기~~
밴딩이 넓고 탄탄해서 핏을 잡아주는게 은근 멋스러워요
160 기준에 뉴발 운동화 신으면 촤르르 떨어지며 땅에 닿지 않는 길이감으로 링클프리라 깔끔하면서 멋스럽네요
허벅지가 있는 편인데 품이 여유있고요
배가 좀 나왔는데도 M사이즈 크게 불편하지 않게 딱 맞고요
굿잡굿잡;)
*** 2026-04-12
★★★★★
블랙 바지 필요해서 샀는데 핏이 괜찮아서 나름 만족해요.
어디에나 잘 어울려서 데일리로 입기 좋을것 같고, 생각보다 편해서 자주 입게 될것같아요.
아쉬운점은 구매하고나니 가격이 5천원 더 내려갔어요~
너무 많이 내려가서 속상하답니다. 
mio**** 2026-04-10
★★★★★
그레이 주문한다는게 차콜을 잘못 눌러서 아쉽게도 색상 선택에 오류가 났지만ㅠ 옷은 예뻐요. 얇은 니트재질이라 땀나기 전까지는 잘 입을 것 같아요. 그리고 앞 뒤가 따로 없어서 90도 돌려입는게 개인적으로 더 마음에 드네요.
**** 2026-04-09
★★★☆☆
편하긴합니다 잡아주는거 없어요
한계절용이예요 올 한해 잘입을께요 시원은 하겠어요 가격만큼입니다
this***** 2026-04-09
★★★☆☆
허리가 넘 타이트....
아**** 2026-04-08
★★★★★
저렴하게 잘 구매했어요 
구김없는 소재로 찰랑이고 스판이 정말 좋아요 ㅎ
편하게 입을수 있을거 같아요 
다만 허리가 조금 쪼이긴하지만 잘 늘어나긴해요ㅎ
ah**** 2026-04-08
★★★★★
사이즈 l  xl중 고민하다 샀는데 잘 맞아요
사진보다는 청이 야~~~악간 밝은거같아요~~ 
lov**** 2026-04-08
★★★★★
저렴한 가격에 바지는 참 예쁘고 편하고 좋은데 제 허리에는 사이즈가 너무 커서 그냥은 못입을듯하네요 벨트하고 입어야 겠어요 그래도 저렴하게 샀으니 잘 입어볼게요
*** 2026-04-08
★★★★★
재질 시원하고 편하니 좋네요~ 기장이 좀만 더 길면 좋을텐데 살짝 아쉽네요 ㅎ 색상, 디자인 다 괜찮아요 ^^
햇살**** 2026-04-08
★★★★★
26.허리 사이즈인데 제겐 M사이즈가잘 맞네요.
디자인  예쁘고  재질 괜찮고  대만족.
길이가 긴편이라 키 크신 분들이 어울릴듯해요..
햇살**** 2026-04-08
★★★★★
26.허리 사이즈인데 제겐 M사이즈가잘 맞네요.
디자인 박시하고 예쁘고  재질 괜찮고 예쁘게 티셔츠 등
매치해서 입기 좋습니다. 대만족.
베이지 색상은 조금 더 짙었음 좋았을듯.
sky**** 2026-04-03
★★★★★
길게 입으려고 구매했는데 저에게는 너무 길어서 수선했어요 ㅜㅜ 
가격대비 괜찮아요 마음에 들어요 잘 있겠습니다 
**** 2026-04-02
★★★★
1주일전에 블랙ㅡ라지사이즈로 사서 입고 후기남겼었는데, 몇일입고다니니.생각보다 또 갠찮더라고요.... 아이보리를 살까하고 장바구니에 담아놨었는데 가격이 1만원이나 내렸데요.. 그래서 고민않고 샀죠~~
아이보리는 엑스라지로 주문했습니다
 기장이 쫌길~ 었음 했는데 딱!!!!  원하는사이즈에요!!!
비침은 아예 안비춘다고는 할수없어여( 이것때문에 큰사이즈로 한거였거든요 붙지않으면 덜비출까..해서)
일단 삼각은 안돼요!!!
티팬티나.사각으로!! 대체 하면 될거같아요 ㅎ
휜색속옷입고 착용했는데.. 음.. 
죠**** 2026-04-01
★★★★★
마음에 들어여~ 언제부턴가 다온샵에서 구매한건 만족도기 크더라구요 희뚜루마뚜루 입기 편하고 몸에도 잘 맞아서 좋아요!!
six**** 2026-03-31
☆☆☆☆
넘 얏ㄴㅂ고 핏이 별루
일자도 ㅇㆍ다이드도 벌룬도 아닌 것이 애매함
개만른 체형은 괜찮겠지만
무무**** 2026-03-30
★★★★★
잘받았어요 
배송 빠르고 좋아요 
사이즈 넉넉하고 편합니다 
마감도 깔끔합니다 
가격대비 만족해요
ekfrl**** 2026-03-29
★★★★★
매번 사는곳이라 믿고삽니다 재구매 또할께요 베리베리굿입니다 바지맛집입니다 믿을만한옷집이에요
ekfrl**** 2026-03-29
★★★★★
매번 사는곳이라 믿고삽니다 재구매 또할께요 베리베리굿입니다 바지맛집입니다 믿을만한옷집이에요
wjdt******* 2026-03-28
★★★★
색감이 더 쨍한 노란색인데 잘 안담기네요 ㅠ
후리스 재질이여서 얇아도 따뜻하고 노란색 포인트를 줄수 있어서 예뻐요
Si**** 2026-03-27
★★★★
잘 받았습니다. 얇은편이라 초여름까지도 가능할거같고 너무 큰가 했는데 입어보면 원하던 핏이라 맘에 들어요.
Si**** 2026-03-27
★★★★
잘 받았습니다. 사진만 봤을 땐 몰랐는데 반질반질한 재질이네요. 얇고 찰랑거리는 소재라 시원할거같긴함요.
dowj**** 2026-03-25
★★★★
바지가 스판이라 입기 편해요.
**** 2026-03-24
☆☆☆☆
넘 별로에요 ㅜㅠ 완전 통이 어마무시하게 넓고 전 키도 있는데 길이도 줄여야 하고 ㅜ 난감하네요
**** 2026-03-23
★★★★★
예쁘고 따뜻한데 말해뭐해요 넘 좋습니다 진짜 딱 깔끔한 슬랙스 디자인인데 안에 털이라 넘 따뜻하고요 사이즈 잘 맞아요 넘 좋아용!
jiyo****** 2026-03-22
★★★★★
하루만에 배송왔어여 
161cm 49kg s사이즈 너무 잘 맞아요 
찹고하세요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거에요
love**** 2026-03-22
★★★★★
이 가격에 이런 바지를 득템할 수 있어서 완전 좋아요! 사이즈 때문에 문의 드렸는데 정말 설명도 잘 해주시고 배송도 빨라요! 예쁘게 잘 입을게요!
*** 2026-03-21
★★★★★
진청색이 예뻐요 착용했을때도 편안한데 살짝 다리가 짧아보이는거같아서 단화나 운동화보단 굽있는 신발이랑 입어야할거같아요
SUN**** 2026-03-21
★★★★★
다온샵에서 세번째로 구매하는 바지입니다! 일부러 허리밴딩있는것만 골라서 사고 있는데 바지 너무 편하고 짱 좋아요! 
mas**** 2026-03-20
★★★☆☆
좀 많이  잠옷 스럽습니다  외출용으로  절대 못입고 다니껬어요  ㅠㅠ 색상은 상큼하니  이쁩니다만  딱 간절기용입니다요 네 
wkdd**** 2026-03-19
★★★★★
롱으로 살지 숏으로 살지 고민하다 숏으로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짧지 않고 적당한 길이여서 마음에 들어요 세개를 주문했는데 2개는 품절이라고 연락이 와서ㅜㅜ 이건 아쉽네요
딸기**** 2026-03-19
★★★★★
세일가격에 너무 착한가격으로
질 좋고 핏 예쁜 바지 듣템이요
너무너무 좋아욜
세일 많이 해주세요!!!
wkdd**** 2026-03-17
★★★★★
이거 말고 핀턱 스트라이프로 샀는데 품절이라고 하더라고요 꿩대신 닭이라고 이걸로 구매했어요 허리가 묶는 고무줄로 되어 있어 입기는 수월하지만 허리가 크긴 크네요 끈부분 잘 정리해서 입으니 괜찮습니다 기장, 핏 예뻐요
koko**** 2026-03-16
★★★★★
여름에 입기에 좋아요 원단도 부들부들하고 핏도 예뻐요 사이즈는 약간 작은 거 같아요 깔끔한 디자인이라 이뻐요
**** 2026-03-13
★★★★★
안에가 도톰하게 기모처리 되어 있어서 따뜻하고 편하게 잘 입고 댕겨요~
스판재질이 약간 있는거 같아서 활동시 편합니다.
ks**** 2026-03-12
★★★★★
안감이 잘 보일지 모르겠지만 얇은편이라 겨울에 구매했는데 못입었습니다 그리고 힙부분이 좀 타이트하게 나와서 하체 마른분들이 입어야될듯요
doll**** 2026-03-12
★★★★★
바지는 예쁜데  사이즈을 잘못 선택했네여 그래도 잘 있을게요  M으로 살걸 하는 아쉬움이 남네여
tkdr***** 2026-03-11
★★★★★
맘에들어요!! 안그래도 랩치마로 바지위에 두르는거 따로 구입하고 싶었는데 바지랑 세트라 좋고 너무 예쁘네요
엉덩이부분 가릴수 있어 굳굳귿
cg**** 2026-03-10
★★★★★
한겨울에도 입을수있을 기모 바지 원했는데 융기모라 따시긴한데 통이 넓어서 바람이 많아 들어오긴해요 
날씬**** 2026-03-10
★★★★★
바지 편해요 뒷밴딩있어서 길이가 저에겐
길어서 택배받고 바로 수선집에 맡겨 갖고왔네요
이쁘게 잘입을께요 
itno***** 2026-03-08
★★★★
검은색으로 두툼하고 따뜻한 골덴 바지 찾다가 딜 떠서 구매했습니다
다른 구입자들의 평도 좋았고 가격도 넘 착해서 구매했는데 만족스럽습니다
바지통이 저에겐 조금 큰 듯 하지만 그래도 허리와 소재 차체에 스판기가 있어서 편하게 잘 입었습니다
골덴 소재의 골이 적절한 간격이라 저렴해 보이지 않아 좋았습니다
가격 대비 좋은 것 같습니다
아**** 2026-03-07
★★★★★
잘받았습니다 배송은 빠르고 좋아요.
티멤버십에 카드할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생각보다 길이가 엄청 길어요~
와이드핏이라그런지..
많이 잘라내야할거같아요ㅎ
그래도 핏도 재질도 괜찮아요ㅎ
아**** 2026-03-06
★★★★★
잘받았습니다 배송도 빠르고 좋아요 티멤버십에 카드할인으로 저렴하게 구매했어요.
길이나 사이즈나 딱 맞고 스판있어서 편하고 좋아요 다른색도 한번 둘러봐야겠어요 ㅎㅎ 
감사합니다 
jysk***** 2026-03-06
★★★★★
최애템 발견. 핏이 넘 이뻐요~~ 색도 자연스런 진청색. 내추럴한 스타일 가는합니다. ㅎ 허리는 밴드로 처리. 통이 넓어 활동하는데 편해요~디자인 정말 강추해요~
hots***** 2026-03-05
★★★★★
다온샵 바지맛집 이자나여 :)
사이즈도 다양하고 엄청 싼가격에 재질도 좋음
댓글알바 아님ㅋ
여름바지부터 겨울꺼까지 다 여기서삼ㅠㅠ
일단 사이즈 다양해서 넘 좋아여
오래오래 번창하세요
틴틴**** 2026-03-05
★★★★★
기모인데 막 따뜻하지는 않을 거 같아요. 지금 입기 딱 좋아요. 기장 미스로 수선을 해야할 거 같아요. 그래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해서 좋습니다.
틴틴**** 2026-03-05
★★★★★
일자핏인데 뒤에 밴딩처리 되어 있어서 좋더라고요. 숏기장이라 따로 수선도 하지 않아도 되니 좋습니다! 지금부터 초여름까지 입기 딱 좋아요.
kb**** 2026-03-05
★★★★
일자핏이라 싸이즈도 넉넉하게 편하고 좋아요 
요즘 검정 많이 입는데 싸게 잘 산거 같아요
소재도 마감도 다 ㄱ괜찮네요
*** 2026-03-05
★★★★★
기모 도톰하고 핏 유행하는 핏이에요. 예쁩니다. 
넉넉한 핏이고 허리도 밴딩이라 진짜 편해요. 편하지만 밴딩인거 티 안나는 그런 예쁜 핏이에요. 
쿠폰 받아서 9900원에 구매했는데 이 가격에 이 퀄리티라뇨!!! 다른 색깔도 구매하려다가 사이즈가 혹시 몰라서 하나만 구매했는데 더살걸 ㅠㅠㅠ 더 사고 싶어요. 
다른 바지도 구매하러 갑니다!! 그만큼 좋아요!
tkdr***** 2026-03-05
★★★★★
맘에들어요
핏도 좋고 지금부터 쭉 입기 좋을것 같아요
저렴하게 득템해서 넘 좋네요!! 사이즈도 딱좋아요
tkdr***** 2026-03-05
★★★★★
맘에들어요
가볍고 핏이 좋아서 지금부터 쭉 입기 좋을것 같아요
저렴하게 득템해서 넘 좋네요!!
품절환불싫**** 2026-03-05
★★★☆☆
기모가 있지만 많이 얇아서 겨울엔 무리고 초봄이나 초가을엔 가능할듯하다. 힘은 없는 재질이다.
품절환불싫**** 2026-03-05
★★☆☆☆
따로 떨어지는 랩스커트와 바지이고 골지이다. 얇은천이고  프리사이즈인데 살쪄서 쪼여서 슬프다. 
우**** 2026-03-04
★★★★★
사이즈로는 라지가 맞는데 신축성이 좋아서 엠 사이즈도 잘 맞네요 똥배는 못 가리지만 스커트 가볍고 편해요ㅋㅋㅋ
우**** 2026-03-04
★★★★★
회색 사고 맘에 들어서 블랙도 주문했는데.. 받아보니 블랙이라기보단 네이비?에 가까운 색감이라 아쉽네요ㅠㅠ
우**** 2026-03-04
★★★★★
모델컷보다 진한 회색이라 아쉽ㅠ 밝은 회색을 원했는데 차콜에 가까운 색이고 사이즈는 넉넉하고 따뜻하진 않지만 도톰하고 부드러운편이라 입었을때 편하네요
**** 2026-03-04
★★★★★
융기모라서 따뜻해요.
사이즈 넉넉하게 나온듯 해요
만원도 안되는 가격에 질도 좋고 핏도 이뻐요
**** 2026-03-04
★★★★★
치마는 독특하고 예쁘지만 배가 더나와보이는 착시효과가 ㅋㅋ 벨벳을 워낙에 좋아해서 힘빡주고 입고다녀요 다들살쪘다하네요 ㅋㅋ
**** 2026-03-04
★★★★★
막입기 아주좋은바지 크게나온듯하니 한치수 나추시는게 좋은듯합니다 세일끝나서 안팔려나 모르겠네요 ㅎㅎ 나이먹으니까 이런바지가 좋네요ㅜㅜ
Pin**** 2026-03-03
★★★★★
융기모 한겨울 슬랙스로 편하게 입기 좋을거 같아요.
LX샀다가 커서 지인주고 L로 다시 구입
사이즈가 맞는데 엉덩이 사이즈가 더 할랑하면 좋았을텐데. 사이즈가 좀 애매하긴 해요.
Pin**** 2026-03-02
★★★★★
엄마도 사달래서 입어보니 내가 산거보다 허리밴드가 잘안늘어나서 답답하다고 지인에게 팔았어요.
다행히 사이즈 잘맞어서 좋다네요.
사이즈 오차가 있어서 조금 크게 나온거면 입을려 했는데 재입고된건 조금 작게 나온듯 해요
Pin**** 2026-03-02
★★★★★
생각보다 XL가 커서 지인이 사줌
윈단도 좋고 핏도 예쁘고 저렴해서 좋다네요.
예식장 갈때 입어도 괜찮다고 하네요.
**** 2026-03-01
★★★★★
아.너무이쁘다..
바지는 다온샵!
부츠컷!
길이가 길어서 좋구용 핏도 신축성도 모두만족해용
**** 2026-03-01
★★★★★
진찌ㅜ 이뻐요!
바지맛집에..이어서
치마맛집!
말해뭐해융
깔별쟁여!!
아주 이뻐영ㅎㅎ
굿굿
**** 2026-03-01
★★★★★
만족해용 스판무슨일..
말모해요ㅎㅎ
깔별쟁여야지용
너므ㅜ좋아용
핏도 굿굿ㅎㅎ
잘입을께용 감사해요!
Pin**** 2026-03-01
★★★★★
이름처럼 만렙체형커버 너무 잘되서 핏이 예뻐서 좋아요. 융기모에 한겨울에도 덜추워요.
가격도 할인 많이되서 지인들 사달라고 해서 사드림.
rt**** 2026-02-28
★★★★★
추울때 입으면 정말따뜻할바지라 내년겨울을 기약하며 장롱에 보관해야겠어요 가격이점으로 제철에샀으면 돈좀 줘야했을텐데 싼이점으로 추울때입을 상상을합니다 바지는 괜찮아요
1748*************** 2026-02-27
★★★★★
통 엄청 넓어요~~
편하기는해요.
통 넓은 바지 처음 입는 분들은 당황 할것같아요
주름진거 펴서 입으면 예쁘게 잘 입을것 같아요
댓글쓰기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