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예****
|
2026-06-10
|
|
★★★★★ |
다른 것도 같이 주문했는데 준비된 것부터 보내주는 분리 배송인 듯합니다~ 배송은 빨랐고요 제품 포장상태도 깔끔했네요!
옷은 깨끗한 이미지의 아이보리색이라 기본적으로 선택했고 다른 색도 골랐어요^^ 원 사이즈라서 작으면 어떡하지.. 싶었는데 66사이즈 입는 사람한테도 잘 맞아요~ 마음에 듭니다~~^^
|
|
|
|
코로나전****
|
2026-06-10
|
|
★★★★★ |
코르세 리본 블라우스 브라운 샀어요. 저는 키작녀에
체구작은 상의 55사이즈 여자입니다.
린넨천같은 재질에 옆트임 지퍼가 있어서 입기 편해요.
팔뚝부분이 죄금 찡기는감이 있어 움직임에 조심스럽긴한데,
66 통통이신분들은 옷이 타이트할거 같아요~~
최근 살이 찌서 옷들이 작아졌는데. 이번에 산 코르세 블라우스는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라 살찐게 조금 커버되보여요.
입을수 있
|
|
|
|
윤****
|
2026-06-09
|
|
★★★★★ |
|
바지가 화면 상으로는 톡톡해 보이는데 여름에 시원하다고 해서 이해가 잘 안 됐어요. 너무 흐물한 재질이 아닐까 걱정했는데 받아보니 왜 그런지 알겠네요. 원단이 약간 미끄덩한?? 재질입니다. 특히 안쪽은 살에 붙지 않도록 처리가 되어 있어서 입었을 때 시원한 느낌입니다. 주머니도 있고 옷에 힘도 있고 특히 허리 밴딩 짱짱해서 무지 마음에 듭니다.
|
|
|
|
swee*******
|
2026-06-08
|
|
★★★★★ |
크림색 사보고 맘에 들어서 블랙 추가 구매했어요~ m 사이즈 넉넉하길래 블랙은 s로 주문했는데 이것도 많이 핏 되지않고 여유있어서 좋아요! 입어보고 괜찮으면 흰색도 s로 또 사봐야겠어요ㅎㅎ 동영상은 m사이즈 크림 위에 s 사이즈 블랙 올려서 찍은거에요~ 기장은 크게 차이 없고 통은 2cm 정도 차이나는것 같아요. 근데 m이 허리 사이즈가 더 커서 아래로 내려입게 되다보니 기장이 더 긴 느낌~
벨트 세트인데 이번 바지는 벨트 잘 못 보내주셨나봐요. 버클이 크고 화려하네요ㅋㅋ 어차피 집에 벨트는 많고.. 잘 안하는 편이라 그냥 구매확정합니다~
|
|
|
|
***
|
2026-06-06
|
|
★★★★★ |
미니스판티인데 생각보다 붙지않고 기본티셔츠라고보면되요. 길이감도 많이짧지않아요.
배부자라 짧은 크롭이 아니라 좋네요ㅎㅎ
신축성도 적당히있어 편하고 얇아서 여름에입기좋겠어요. 코코블랑 옷들 가격대비 괜찮아서 자주 구입하고있어요.
|
|
|
|
swee*******
|
2026-06-05
|
|
★★★★★ |
|
여름에 입을 반바지 필요해서 주문했어요~ 흰색하고 싶었지만 비침 걱정되서 크림으로 했는데 생각보다 색상이 밝아서 좋네요! 그리고 재질도 좀 두툼해서 생각보다 비침없어요! 근데 막 더울 재질은 아니라 여름에도 충분히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통이 넉넉한 편인 것 같구요! 반바지 딱 붙게 입는거 싫어서 한사이즈 크게 m 주문했는데 허리나 힙이나 전체적으로 넉넉해서 좋아요~ 이 바지는 s도 딱 붙진 않을 것 같아서 블랙s 추가 주문하려구요ㅎㅎ
|
|
|
|
wkdd****
|
2026-06-04
|
|
★★★★★ |
꺄~~~너무 귀여워요
단추부분도 깔끔하게 안쪽으노 되어있고 특히 어깨부분이 포인트입니다 무난한 디자인이 어깨로 인해 귀여움이 추가 되었어요 받자마자 세탁하고 옷걸이에 걸어 자연건조 했는데 구김도 적고 원단도 생각보다 시원합니다 흰색도 사고 싶네요
|
|
|
|
미소****
|
2026-06-01
|
|
★★★★★ |
바지 진짜 안입은것처럼 진짜 편해요!!
아주 밝은 라이트그레이 색상이라 어느 색상의 상의와도 매칭 쉽고 저는 블랙나시에 그린가디건 걸쳐서 입어봤는데 진짜 예쁘고 뒷궁딩이 사이; 끼임 전혀 없어요!! 잘못 사면 왜 끼는거 있는데;; 이 옷은 전혀 없고 너무 편해서 봄~가을까지 쭉 잘 입을거같아요^^
주머니도 있음에도 핏까지 예뻐요ㅠ
감사합니다~ 잘 입을게요~~
|
|
|
|
wkdd****
|
2026-05-22
|
|
★★★★★ |
|
새하얗고 기장이 좀 긴 일자팬츠가 필요해 구매했어요 허리에 밴드가 있어 입고 벗기 매우 편하고 앉아 근무할때도 편합니다 조금 늦게 받긴 했지만 상품이 마음에 들어 충분히 감안할수 있어요
|
|
|
|
hoho*****
|
2026-04-29
|
|
★★★★★ |
정말 예뻐요~
원했던 색감에 비침이예요!!
지금~ 여름까지 살안타템으로 사용하기 딱 좋을것같아요
사진으로 표현안된 민트한스푼 하늘색이라
애기들 솜사탕색? 느낌이예요~
살랑거리고 색상도 이쁘다보니 울애기 옆에서 만지작만지작
거리며 계속 쫑알쫑알~~ ㅋㅋㅋ
애기들이 좋아할 색상이예요!!
다만 마감이 넘 엉성하고 실밥처리가 아예 안되어있어서
다림질하구 싹~정리해야할것같아요!
그것빼곤 다 만족 넘 맘에들어요~
|
|
|
|
Na****
|
2026-04-25
|
|
★★★★★ |
바지 라인 진짜이뻐요
이 가격에 사도 되나 싶을 정도 질이며 워싱도 맘에 듭어요
코코블랑 바지 취저인게 허리가 작게 나와서 수선비 아낄 수 있오 초초초 좋아요
키가 작아서 길이는 긴데 7센치 구두 신으니 떡 좋네요
|
|
|
|
내****
|
2026-04-21
|
|
★★★★★ |
제품이 기대 이상으로 좋아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꼼꼼하게 포장되어 있어서 받는 순간 기분이 좋았어요.
배송도 빠르고 안전하게 도착해 전혀 문제 없었습니다.
앞으로도 자주 이용할 것 같고,
주변에도 자신 있게 추천할 수 있을 만큼 만족스러운 구매였습니다.
재구매 의사 100%입니다.
|
|
|
ym19****
|
2026-04-21
|
|
★★★☆☆ |
|
그레이 구입후 딸램이맘에든다해서 블랙 구매햇어요...바지에 구김이 너무많아요...세탁하면 잘 펴질지가....
|
|
|
****
|
2026-04-21
|
|
★★★★★ |
|
옷상태가 너무좋고 세탁해도 안줄고 좋으네요.또 구매하고싶어요.좋은물건 감사해요.잘입겠습니다.
|
|
|
완성****
|
2026-04-20
|
|
★★★★★ |
지금 입기에 딱 좋아요
시원하고 핏도 괜찮아요
단점은 배송이 오래걸려도 너무 오래걸렸다는거
|
|
|
완성****
|
2026-04-20
|
|
★★★★★ |
이런 스타일의 치마를 사고 싶었는데
색도 깨끗하고 예뻐요
안에 속치마가 있긴한데
진한색의 속옷은 비치네요
|
|
|
완성****
|
2026-04-20
|
|
★★★★★ |
바지 핏이 좋고 길이감도 좋아요
원단은 보풀이 잘 일어날것 같은데
한철 잘입을듯 해요
얇고쫀쫀해요
|
|
|
완성****
|
2026-04-20
|
|
★★★☆☆ |
이건 사려고 산게 아니고
어쩌다보니 선택 눌러져 샀는데
귀찮아서 그냥 입어요
오프숄더인데 자꾸 올라가는것 같고
소매길이가 짧네요
|
|
|
wldo****
|
2026-04-20
|
|
★★★★★ |
|
옷이 사진니이랑 동일해요 고민하고 삿는데 그냐래도 입을만해요 브랜드잇는걸 싸게사서 좋고 감사합니디
|
|
|
wo****
|
2026-04-19
|
|
★★★★★ |
|
가볍고 화사한 느낌의 흰색 스커트라 봄·여름에 입기 좋아요. 허리 밴딩이 편하고 레이스 디테일이 은은하게 포인트가 되어 만족스럽습니다. 다만 밝은 색이라 약간의 비침은 있어 이너웨어 신경 쓰면 더 좋을 것 같아요.
|
|
|
pr****
|
2026-04-19
|
|
★★★★☆ |
|
허리 28정도 라지 사이즈 잘맞구 길이두 적당하니 맘에드네요 색상두 이뻐서 다른색두 주문합니다
|
|
|
han****
|
2026-04-17
|
|
★★★★★ |
|
아직 반팔입기는 그래서 가볍게 입은려고 주문했습니다. 바지나 치마 잘 어울리고 제가 66인데 사이즈도 딱 붙지않아서 편하게 입어요
|
|
|
love*****
|
2026-04-17
|
|
★★★★☆ |
걱정했는데 화면이랑 같고
배송도 빠르고 생각보다 예쁘고
시원한 재질이에요
저는 호~~ 좋아요
|
|
|
***
|
2026-04-17
|
|
★★★★★ |
|
바지 너무 마음에 들어요 사이즈가 작게 나온거였네요 내가 살이찐건가 했는데..그래도 허리가 안잠기는게 아니라서 잘 입고 다닐거같아요~ 간만에 맘에드는 쇼핑했어요
|
|
|
***
|
2026-04-17
|
|
★★★★★ |
저렴한 가격에 잘샀어요.
균일가 행사로 득템했습니다.
길이는 살짝길지만 질도 좋고 예뻐요.
|
|
|
jhm****
|
2026-04-11
|
|
★★★☆☆ |
많이 얆고
많이 누런 화이트?입니다.
오간자에 가까운 두께와 핏-차르르 떨어지는 핏이 아니에요.
소매도 살짝 짧고...
목둘레가 말려있긴 한데... 다림질하면 나아지겠죠
|
|
|
love*****
|
2026-04-09
|
|
★★★★☆ |
실밥들이 지저분하긴 하지만
저렴한 가격에 많은걸 바라면
안되겠죠..
배송 하루만에 오고
옷이 가벼운편
|
|
|
slo****
|
2026-04-09
|
|
★★★★★ |
바지 색상 핏 기장 맘에듭니다
다만 아쉬운건 사이즈가 좀 ㅠㅠ
갖고있는 라지사이즈랑 비겨해보니
허리 기장은 동일한데 폼이 좁아요
골반이랑 허벅지 전반적으로 좁아서 작게 느껴져요ㅠㅠ껴요껴요
내살을 빼야게쓰
|
|
|
|
****
|
2026-04-09
|
|
★★★★☆ |
|
가볍고..길이는 짧아서아쉽지만 가볍게ㅜ입기 조아서 입기로했어요 긴걸로 다시 주문할꺼해요 잘입어요
|
|
|
짱****
|
2026-04-08
|
|
★★★★☆ |
|
몸에 달라 붙지 않고 선선한 재질이에요. 구김이 많은채로 와서 우선 세탁해 봐야겠지만 한 여름 전까지 유용하게 잘 입을거 같아요.
|
|
|
symy****
|
2026-04-05
|
|
★★★★★ |
두껍지도 얇지도 않은 지금 딱입기 좋은 니트예요~
제가 좋아하는 디자인이라서 핑크,스카이블루 두가지 다샀어요~~
|
|
|
****
|
2026-04-05
|
|
★★★★★ |
|
베이직한 자켓이에요~심플하게 툭 걸치기 좋아요!!고민하다가 샀는데 다른색상도 구매하려고 했는데 품절됐어요ㅜㅜ잘 입겠습니다!!코코블랑에서만 옷 구입하게 되네요~!!코코블랑 제품 좋아요!!
|
|
|
**
|
2026-04-05
|
|
★★★★☆ |
|
기본템이라 여기 저기 디양하게 매치해서 입을 수있을꺼 같구만요. 괜찮은거 같아요. 좋아요.
|
|
|
일****
|
2026-04-04
|
|
★★★★★ |
|
그레이에 이어 민트도 추가구매. 얇지 않고 쫀쫀하며 피부에 닿는 느낌도 부드럽고 좋아서 자꾸 깔별로 사게 됩니다..
|
|
|
mick*****
|
2026-04-03
|
|
★★★★☆ |
저렴하게 할인가로 구매해서 좋아요
배송 빠른편이고 가디건 질도 생각보다 괜찮아서 한두해 잘 입고 다닐것같아요.
|
|
|
bluew****
|
2026-04-03
|
|
★★★★★ |
|
날씨가 변덕스러워서 올해는 구매해도 못 입을거 같아 옷을 구매할까말까 고민하다가 결국엔 구매했는데 잘 맞네요.
|
|
|
****
|
2026-04-03
|
|
★★★★☆ |
부들 소재는 아니구요~ 좀 뻣뻣하네요
두께감도 좀 느껴지구요
초봄까지는 입을순 있을듯 해요
소재가 까끌거림은 없어서 괜찮아요
|
|
|
****
|
2026-04-03
|
|
★★★★☆ |
|
뻣뻣한 소재가 아닌 가볍고 부드러운 니트소재라 맘에들어요~ 다만 어깨 부분 이염과 소매 마감처리가 아쉽네요
|
|
|
cast*****
|
2026-04-03
|
|
★★★★★ |
이제품은 세번째 구매에요. 다른 색상으로 두벌있어요.
완전 우유색 같은 흰색은 아니고 약간 아이보리색상이에요. 바지는 너무 부드럽고,편하고 신축성 좋아요.
다만 사이즈는 한사이즈 작게 주문해도 괜찮을듯.
지난번에 정사이즈 주문했는데 커서 이번엔 한사이즈 작게 주문했어요. 그래도 충분히 잘맞고 편해요.
|
|
|
cast*****
|
2026-04-03
|
|
★★★★★ |
|
찾고 있던 우유색과 같은 완전 흰색이에요. 색상 너무 맘에 들고, 허리가 밴드로 되어 있어서 편하게 많이 입을 수 있어 좋아요. 한번씩 바지 끝단에 있는 줄을 조여서 조거로도 입을 수 있겠어요.
|
|
|
yeji*****
|
2026-04-03
|
|
★★★☆☆ |
생각보다 비침이 더 있어요
안에 이너를 잘 챙겨입어야댈거같아요
디자인이나 핏은 데일리로 편하게 입기에 좋을거같아요
만족합니다
|
|
|
sun****
|
2026-04-03
|
|
★★★★★ |
|
저렴히 잘구매 했어요 ^^ 바지는 이쁘네요 편하가 입고 다니려구 구매 했어오 색상 두가지고 길이 조절 되서 조아요
|
|
|
clzl*******
|
2026-04-02
|
|
★★★★☆ |
흰색사고 괜찮아서 크림도 구매했어요
길이도 딱좋고 색상도 맘에 들어요~
겉이 살짝 기모 느낌이예요
조끼랑 입어도 괜찮고 예뻐요
|
|
|
eunj******
|
2026-04-02
|
|
★★★★★ |
빠른 배송 좋아요
상품 설명과 같구요. 저렴한 가격에 잘 산듯해요
그래서 색상별로 더 구매하려고 합니다
|
|
|
eunj******
|
2026-04-02
|
|
★★★★★ |
사진 설명과 같아요
정사이즈이며 허리 밴드 있어서 편해요
키작녀라 숏으로 구매 했더니 기장 수선 없이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추!
|
|
|
eunj******
|
2026-04-02
|
|
★★★★★ |
사진 설명과 같아요
정사이즈이며 허리 밴드 있어서 편해요
키작녀라 숏으로 구매 했더니 기장 수선 없이 입을 수 있을 것 같아요~~ 강추!
|
|
|
sun****
|
2026-04-02
|
|
★★★★★ |
저렴히 잘구매 해서요 .. 옷은 편하게 막입을것같아요 .. 좋아요 . 다른거 구매한거 아직
배송 못받았어요
|
|
|
레****
|
2026-04-02
|
|
★★★★★ |
뱃살이 쪄서 이전에 s 입다가 m 시켰는데 넉넉하게 잘
맞네요^^ 허리밴딩 있어서 편하고 기장도 맘에 듭니다
|
|
|
ruhe*****
|
2026-04-02
|
|
★★★★☆ |
|
디자인 보고 구매했어요 몸 부분은 안감 있어서 속옷비침 없구요 옷은 이쁜데 실밥정리가 많이 필요하네요 마감이 좋지않아서 가격만큼입니다
|
|
|
js****
|
2026-04-02
|
|
★★★★☆ |
배송은 보통입니다
옷에 구김이 많긴 하지만 색상이나 소재는 화면 그대로 입니다 핏이 모델처럼 넉넉하지 않네요 ....
참고해서 구입하세요
|
|
|
sang******
|
2026-04-02
|
|
★★★★★ |
|
하객룩 필요했는데 딱 마침 블라우스가 잇어서 구입햇아요 길이가 긴편은 아니구 프리사이즈로 잘 맞아요
|
|
|
sang******
|
2026-04-02
|
|
★★★★☆ |
슬랙스 필요햇는데
마침 딱 잇어서 좋앗어요
사이즈도 잘 맞고
길이더 잘 맞아요
저한테 딱이엇어요
|
|
|
mjee****
|
2026-04-02
|
|
★★★★★ |
|
정핏에 낙낙한 사이즈라 편하게 잘맞아요 색감은 화면이랑 동일해 가디건이나 자켓안에 이너로 입기 좋아요
|
|
|
***
|
2026-04-01
|
|
★★★★★ |
냄새는 많이나요.
색상은 스카이블루 비슷합니다.
3일만에 배송온듯합니다.
단추는 바느질 다시해야할것 같아요 느슨해요.
|
|
|
써****
|
2026-04-01
|
|
★★★★☆ |
통이 넓고 신축성이 있어서 입으면 편하네요.
색은 진청이라 입으니 예쁘네요.
길이감도 딱 좋아요.
|
|
|
써****
|
2026-04-01
|
|
★★★★★ |
봄에 스웨이드 하나 입고 싶었는데 가격이 저렴해서 반신반의하면서 샀거든요.
딱 원하던 제품이 왔네요.
|
|
|
js****
|
2026-04-01
|
|
★★★★☆ |
배송은 보통이고 옷읏 소재도 디자인도 색상도 맘에 듭니다
그런데 모델이 자고 엄청 마른 듯 합니다
길이가 생각보다 짧습니다
꼭 참고 하셔야겠습니다
|
|
|
이****
|
2026-04-01
|
|
★★★☆☆ |
배송 느립니다.
사진처럼 고급져 보이진 않고 그냥 샤스커트에 입으면 괜찮아요. 색감이 다소 어중간해서 하의 색을 잘 맞춰야겠어요.
|
|
|
이****
|
2026-04-01
|
|
★★★★☆ |
배송이 늦어서 입을 시기를 놓쳤어요.
담엔 물량 확보후 행사를 했으면 해요.
옷은 사진대로 괜찮은편입니다
|
|
|
이****
|
2026-04-01
|
|
★★★☆☆ |
주문은 3월초쯤 했는데 배송이 넘 늦어서 입을 시기가 놓쳤네요.
그래서 반팔에 입으려해요.
다소 질감이 까칠하고 니트라,,, 폭도 넘 넓어서 아쉬워요.
|
|
|
jds****
|
2026-04-01
|
|
★★★★★ |
원단도 좋고 여분 단추도있고 너무좋네요
셔츠라 세탁후 구김은 다림질해야하는 수고는 어쩔수없지만 옷이 이뻐요 핏도괜찮고 재질도 너무얇지않고 좋네요 네이비도 구매하고싶은데
생각중입니다~^^
|
|
|
S****
|
2026-03-31
|
|
★★★★★ |
|
논페이드라 이염걱정도 없고 안감은 기모처리되어있어서 보들하고 좋아요 봄가을에 입기에도 좋아요
|
|
|
****
|
2026-03-31
|
|
★★★★★ |
|
오~고민하다가 주문 했는데 재질도 바스락 거리고 오버핏이라 편하게 걸치기 좋아요!!코코블랑에서 자켓은 오랜만에 구입했는데 생각했던 것보다 더 잘 어울려서 마음에 드네요~많이 오버핏이에요~예쁘게 잘 입겠습니다!!감사합니다!!
|
|
|
Violet H****
|
2026-03-31
|
|
★★★★☆ |
원단이 부드럽고, 착용감이 좋아요~
그런데, 세탁하고 나니까 보플이 많이 생기네요… 포근하고 컬러도 마음에 들어서 이 계절 잘 입고 다닙니다.
|
|
|
***
|
2026-03-31
|
|
★★★★★ |
|
다른 제품하고 같이 주문했는데 먼저 배송 받았어요 다리부분을 조절 할 수 있어 스타일에 맞게 조절해서 입을 것 같아요
|
|
|
yuly*******
|
2026-03-29
|
|
★★★★★ |
키가 작아서 길이가 너무 길어서 줄였는데
핏도 이쁘고 컬러도 이뻐서
다른 거 또 살까 고민중이요,,
|
|
|
빨간****
|
2026-03-29
|
|
★★★★☆ |
얇은 소재에 박시한핏 그리고 약간 너느같은 느낌까지 딱 재가찾던거라 너무 맘에듭니다. 살짝더 컸다면 더 좋았을것같고 처음에 옷에서 냄새가 많이 나서 좀 그랬지만 그래도 빨면 괜찮겠죠~
여름에 휘뚜루마뚜루 입기 딱좋을것 같아 교복템 예약입니다.
|
|
|
wkdd****
|
2026-03-29
|
|
★★★★☆ |
|
딸이 회색 가디건을 입고 싶어해서 구매해줬어요 생각했던 진회색이 아니고 연회색에 가깝네요 두께가 두꺼워 겨울에 입기 좋고 지금같은 날씨엔 저녁에 입음 될거 같아요
|
|
|
wkdd****
|
2026-03-29
|
|
★★★★★ |
|
아이보리 살까하다가 블랙으로 구매했어요 골지여서 딱 맞게 핏이 예뻐요 아이보리색도 구매할까 합니다 지금 입기에 너무 좋아요
|
|
|
alal****
|
2026-03-27
|
|
★★★★☆ |
배송은 늦었지만. 화면대로
갠찮네요..세탁해서 입으려구요
재질이랑 디자인도 샤랄라하고
입음 더 갠찮을거 같아요
|
|
|
junh****
|
2026-03-27
|
|
★★★☆☆ |
색상은 연한초콜릿 색상이에요
옷 배송치곤 나흘걸려 빨리왔어요^^
가죽 부드럽고 냄새거의 없어요
근데 구김이 좀 있고 사이즈가 너무너무 오버에요;;;
175/75 남성이 입으니 예쁘게 맞아요ㅎㅎ
158/48 여성에겐 많이 큽니다. 사이즈 참고하세요
|
|
|
우****
|
2026-03-27
|
|
★★★★★ |
|
좋아요 이 바지 맘에 들어서 색깔별로 샀어요 밍크기모라 부드럽고 따뜻해요 길이도 짧지 않아서 더 좋음ㅋㅋ
|
|
|
**
|
2026-03-26
|
|
★★★★★ |
핏도 착용감도좋아요:) 다만 지퍼가좀 부실한거같긴한데
지금계절에 입기딱이고 배송도빨랐어요
|
|
|
love*****
|
2026-03-26
|
|
★★★★☆ |
와 기장도 길고 지금 입기 좋아요
부드럽고 너무 흐물거리지도
딱딱하지도 않아요
예쁨 배송 빠름
|
|
|
**
|
2026-03-26
|
|
★★★★★ |
옷 예뻐요
생각했던거랑 똑같아요
보들보들하고 좋아요
많이 두껍진않아요 얇아요
사진이랑 똑같어요
|
|
|
chri********
|
2026-03-26
|
|
★★★★★ |
넘 예쁘고 배송도 엄청 빠르네요.
디쟌도 마음에 듭니다. 아직 착용전이지만 믿고구매결정합니다. 이번에 쇼핑딜을 해서 몇벌 더 구매했습니다. 예쁘게 잘 입을께요.
|
|
|
chri********
|
2026-03-26
|
|
★★★★★ |
넘 예쁘고 배송도 엄청 빠르네요.
디쟌도 마음에 듭니다. 아직 착용전이지만 믿고구매결정합니다. 이번에 쇼핑딜을 해서 몇벌 더 구매했습니다. 예쁘게 잘 입을께요.
|
|
|
dlrj*******
|
2026-03-26
|
|
★★★★☆ |
|
잘받았어요..세탁해서 건조중인데 잘 입을게요..변형이 적었으면 좋겠어요 사이즈 잘맞고 좋아요~
|
|
|
pine****
|
2026-03-26
|
|
★★★★☆ |
밝은색 사려다가 무난한 그레이로 사서
겨울에 잘 입었어요
길이가 길어서 아주 맘에 들었는데
보풀이 많이 생기는 재질이라 한철 입고 처분하려고요
|
|
|
blon*****
|
2026-03-25
|
|
★★★★★ |
|
생각보다 퀄리티가 괜찮네요~ 너무 얇지도 않고 부드러워서 좋아요. 요즘 기본티는 너무 붙거나 아예 오버핏으로 나와서 불편한데 딱 중간이라 예뻐용
|
|
|
yuk****
|
2026-03-25
|
|
★★★☆☆ |
겨울내내 잘입었네요.
안에 기모도 빵빵하고
올 겨울에도 사서 입고 싶을만큼 따뜻하고고 편한 바지예요.
|
|
|
swee*******
|
2026-03-25
|
|
★★★★★ |
|
화면보다 스트라이프가 진한 편이네요~ 피치기모라 톡톡해서 요즘 날씨에 입기 딱 좋은 것 같아요! 기장도 딱 적당해서 마음에 들어요~
|
|
|
alal****
|
2026-03-24
|
|
★★★★☆ |
배송이 나뉘어 와서 일단 있는거라도
먼저 와서다행..가격도 착하고
러블리하네요.나시 붙어있어서
단품으로 잘입을수 있을거 같아요
|
|
|
alal****
|
2026-03-24
|
|
★★★★☆ |
재질이 갠찮네요
기본이고 심플해서 여기저기
입기 편할거 같아서
잘 입을거 같아요.
맘에 듭니다
|
|
|
잼****
|
2026-03-23
|
|
★★★☆☆ |
줄티 자체는 박시하고 이쁜거 같은데 저랑 안어울려요 줄티라 우람한 느낌도 있고 까슬거리기도 하고 배송도 너무 늦구요
그래도 미리 연락주시고 책임있게 배송 시켜주신건 감사하네요
|
|
|
yeji*****
|
2026-03-22
|
|
★★★★★ |
차콜색 먼저 주문해서 입어봤는데
핏이나 디테일이 너무 예쁘고 심지어 편해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서 크림색으로 하나 더 구매했어요
배송이 조금 걸렸지만 만족합니다!!
|
|
|
vit****
|
2026-03-22
|
|
★★★★☆ |
|
화면보다 고급짐은 덜한데 러블리하긴해요. 몸통부분 안감 덧대어져있어 속옷 신경쓰지않고 입는건 좋은데, 생각보다 겨드랑이 부분이 노출이 많이 돼요. 그건조심해야할것 같아요. 기장도 짧은편이라 빼입해야할것같습니다. 잘입어볼께요
|
|
|
jhh****
|
2026-03-20
|
|
★★★★★ |
|
질도 괜찮고 색감도 좋아요~~ 니트가 고급지고 이쁜거 같아요 입고나갔더니 친구들이 이쁘다고 어디서 샀냐구 묻네요~~~
|
|
|
qkda******
|
2026-03-20
|
|
★★★★☆ |
배송도빠르고 생각보다 얇고 길고
봄에입기좋을꺼같아요.
밴딩에 허리도편하고 잘늘어나고좋네요.
|
|
|
ym19****
|
2026-03-19
|
|
★★★★☆ |
화면으로볼때 약하게 골지느낌이 없었는데 살짝 골지네요...와이드라 입으면 편할거같아요
주머니부분도 포인트 박음질이잇어요
|
|
|
yeji*****
|
2026-03-19
|
|
★★★★★ |
생각보다 얇고 후들후들한 재질이에요
그래서 더 마음에들어요
봄가을에 입기 딱 좋을거같아요
배송도 빠르게 왔고 만족합니다
|
|
|
wls****
|
2026-03-19
|
|
★★★☆☆ |
3벌구입해봅니다~
바지는 너무.편하게 운동할때입구요
자켓은 안갈때입기편하기좋네요
니트는 지금.입기참좋네요
|
|
|
bbb****
|
2026-03-19
|
|
★★★★★ |
|
얇고 후들거려서 이너로 입기 딱 좋습니다. 딸기우유색에 흰색을 많이 섞은 느낌? 이라 은근한 분홍색이라 더 만족합니다 .
|
|
|
"하고재비&a****
|
2026-03-18
|
|
★★★☆☆ |
생각보다 별로예요
디쟈인이 배가 너무나와보여요ㅠ
옷재질도 별로구요
재구매는 안할거같아요ㅠㅠ
|
|
|
bbb****
|
2026-03-17
|
|
★★★★★ |
|
쫜쫜해서 잘 늘어나고 길이도 적당해서 좋습니다. 마감이 사알짝 아쉽긴 한데 가격이 저렴해서 만족합니다! 몇 번 입으면 보풀이 일어날 것 같긴 해요.
|
|
|
bbb****
|
2026-03-17
|
|
★★★★★ |
|
마감이 아쉽긴 한데 가격이 저렴하니까 완전 추천해요! 쫜쫜한 재질이라 이너로 입기에 딱 좋을 것 같습니다.
|
|
|
won4***********
|
2026-03-13
|
|
★★★★★ |
|
기모가 두껍게 들어 있어서 따뜻하게 입을수 있어서 너무 좋습니다. 색상도 이쁩니다. 사이즈가 약간 크지만 만족합니다.
|
|
|
ru****
|
2026-03-12
|
|
★★★★★ |
배송 빠르고 상품도 만족!
이제 날 풀리니 입기 딱 좋을 것 같아요~
제품 원단도 괜찮습니다.
|
|
|
ru****
|
2026-03-12
|
|
★★★★★ |
라이트퍼플 색상 은은하니 이뻐요~
크기 적당히 오버해서 만족스러워요
코디하기도 좋습니다~~
|
|
|
myji****
|
2026-03-12
|
|
★★★★★ |
|
블라우스이뻐요배송오래걸렸는데이쁘니좋네요
|
|